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122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55
이 글은 1년 전 (2024/11/12) 게시물이에요
2일 전 게시글에 몰려가서 난리났네 

[잡담] 아니 김소은 인스타 가서 왜이래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우결 끝난지가 언젠데 왜저러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참 일부 사람들 진짜 변하지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무례하다... 사람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인에 대한 예의도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미춌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신병자들 진짜 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진짜이상하다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저정도면 정신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다들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방송같이한게 전분데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오 진짜 개징글징글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이해를 포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결 끝난 지가 언젠데… 저건 양쪽 다에 무례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뭔생각을 하고 살면 저러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사람들 징그럽다 왜저러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우결 끝난지가 언제인데ㅋㅋㅋㅋ 거의 10년인데 왜저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무슨생각을 가지고사는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진짜.... 인간들 눈치 밥 말아먹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무위키만 봐도 실시간 검색어에 김소은 배우가 있어 어휴... 뭣들 하는 짓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가끔 사람들 좀 징그러울 때가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22
그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33 이 표현이 딱이네 진짜 징그럽고 소름끼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외국인들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진짜 세상에 이상한사람개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왜저러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예능프로에 과몰입하는 정병이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진짜 병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와중에 저러고 싶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징그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저 정신나간 것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왜그러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러니까 우결 싫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뭐야.. 이게 진짜 기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뭐 어쩌라는거야 김소은한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사람도 아닌것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니진짜 쳐돌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너무 무례해서 당황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왹국팬들 왜저래 현실을 살아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굳이 왜 저러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우결 끝난지가 언젠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으; 방방봐라면서 누구보다 예능에 과몰입해가지고 저게 무례한 짓인지도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정신 나갔나 왜 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징그러 진짜 무례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우결 끝나고도 둘이 드라마 같이 찍어서 쌍으로 팬인 사람 많은듯ㅠ 와이라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와 미개하다 미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언니...재림 오빠...ㅠㅠㅠㅠㅠ이모티콘 이 ㅈ럴; 뭐 어쩌라는거야 제 정신 아닌거같음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외국빠들은 저런 애들 왤캐 많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와 진짜 무례하고 제정신 아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외국인들같다ㅜㅜ무례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이건 또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저거다 우결 해외팬들인데? 한국사람들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왜 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난 한국 사람들만 진상인줄 알았는데 외국인들도 똑같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진짜 인간에 대한 혐오가 이럴때 생겨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역겨움이 확 올라오네 ㅋㅋㅋㅋ 아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아 인혐 또 올라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 진짜 징그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와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왜저런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어우 외국팬들은 원래 저러는거 아는데
한국인들은 왜저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진짜 저런 거 볼 때 마다 징그러워 죽겠어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으와.... 진짜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우결로 좋아했던건 맞는데 몇년이 지났는데 망붕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헐 무리뉴 레알감독됐네
1:41 l 조회 11
보통 자기돌 까이면 화나고 속상하지않나?
1:41 l 조회 14
호날두팬들 그래도 고마운거 하나 있음4
1:39 l 조회 19
요즘 보넥도 영상 좀 보는 중인데 리우 성격 되게 매력있어보임
1:39 l 조회 10
축구 하나 진게 너무 마음이안좋음ㅋㅋㅜ2
1:38 l 조회 26
온앤오프 노래 개좋네..?!
1:38 l 조회 4
감스트가 축구 후드려패는게2
1:37 l 조회 71
근데 ㅂㅌ ㅈㅁ 뭔 정병이 붙은거야14
1:36 l 조회 63
마케페 스탠딩1
1:36 l 조회 16
호날두 진짜 개찐따 같은게 누가 최애 선수 메시라고 하니까 익명으로 그 사람한테 문자 보냄...4
1:36 l 조회 78
진짜 너무한다 사람 까고 조롱하는게 글케 재밌나?4
1:36 l 조회 58
솔직히 메시팬 아니여도 지난 월드컵때 아르헨티나 우승은 전세계가 응원했을듯...3
1:35 l 조회 28
메시 국대애들이 충성을 다하는이유가
1:35 l 조회 27
음색 취향이 진짜 큰가봐
1:34 l 조회 23
정보/소식 광화문 거리응원 다녀온 익의 꿀팁 공유4
1:34 l 조회 78 l 추천 1
쓸데없는 호기심 미안한데 블핑로제가 로제파스타나 떡볶이3
1:33 l 조회 44
오랜만에 왔는데 인간에 정 떨어지고 감4
1:33 l 조회 58
1만자에 200원이면 바로 결제해? 4
1:33 l 조회 30
가요대전처럼 한국에서 하는 공연에 외국인 대상으로만 비싸게 표 팔고 내국인은 표 구매 기회조차 안 주는 건 문제가 안 되는 거야..1
1:33 l 조회 14
라이즈 삼성 갤럭시랑 뭐 잇어??6
1:32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