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1773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9
이 글은 1년 전 (2024/11/18) 게시물이에요
현지인 수준?
아니면 의사소통 정도는 되는 수준?
대표 사진
익인1
일본인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소미랑 영어하는거보면 곧잘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지젤은 일본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인인거 아는데 영어가 더 편하다고 한거 얼핏본거 같아서 물어본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본어 영어 한국어 순으로 편했는데 요즘은 한국말도 잘해서 .. 원래 언어 능력이 있는데 노력도 하니까 짱잘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현지인 수준이어야 에스파 하지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현지인이야 아무래도 현지인이 맞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집에서는 한국어 쓰고 일본에 살고 학교에서는 영어 쓰고
현지인 아니면 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현지인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둘다 잘할듯? 근데 원랜 영어가 더 편하다고 하긴햇어 일본어는 한자가 어렵다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본인들 컴퓨터랑 폰 생기고 부터는 한자 어려워해서 쓰라하면 못 쓰는 경우 많다는데 지젤두 그런가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현지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현지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둘 다 현지인 수준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본 외국인학교나오면 일본 출신이어도 영어 잘해 그런데 원래 일본인이니까 일본어도 기본이지! 그런데 한국어는 영상만봐도 이제 앵간히 잘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에스파 팬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일 혼혈이고 일본에서 자라긴 했는데 학교 때문인지 영어가 가장 편하다고 했었는데 요즘은 일하면서 한국어 많이 써서 그런지 한국어가 편하다고 했던 것 같음. 모르는 단어는 좀 있어도 셋 다 현지인 정도로는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본어는 내가 안해서 모르겠고 영어는 현지인 수준임 한국어보다 훨 잘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멤버들 인장달고 1위 못했다고 푸념 늘어놓는거 진짜 보기싫다...
20:40 l 조회 1
자기 소속돌을 소속사가 견제하기도 함??
20:39 l 조회 22
오늘 경기 진짜 산책축구였구나1
20:39 l 조회 26
너네 본인 돌들 까이면 어떻게 대처함?4
20:39 l 조회 17
ㅍㅁㅍㅁ 팬들이 벅차서 앓는거 가지고 태클거는거 진짜 미치겠다
20:39 l 조회 4
다음 교대 알바생한테 10분 일찍 오라고 함..ㅎㅎ1
20:39 l 조회 12
해외 ㅇㅋ들 진짜 리버스 천지 분간 못하는거
20:39 l 조회 6
앉아서 20억 벌다니
20:39 l 조회 21
익들아 공항버스 타는거 무리일까
20:39 l 조회 9
고딩한테도 욕먹는 홍명보
20:39 l 조회 40
2026 엠카에서 1위한 유이한 5세대 남돌3
20:38 l 조회 92
현역가왕 나왔던 이수연이란 애기 알아?
20:38 l 조회 11
오늘 투바투 단체 스케줄 하는데 수빈이 목소리가 안 나와서2
20:38 l 조회 20
걍 전략이 궁금하다3
20:37 l 조회 52
근데 아이돌들 되게 무서울것 같음
20:37 l 조회 80
JTBC 월드컵 끝날때까지 예능프로 촬영은 그런대로 버틸 것 같다
20:37 l 조회 16
그룹이 오래 가려면 인기멤들이 폼을 유지 해야함13
20:37 l 조회 84
와 골키퍼 김승규선수 2번이나 막았네4
20:37 l 조회 21
내가 쏘니였다면 진심 묻고싶다
20:37 l 조회 21
한국을 되게 고급스럽게 엿먹이네
20:37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