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2814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6
이 글은 1년 전 (2024/11/27) 게시물이에요
장하오가 라방 시작하자마자 이만명 들어오면 얘기할게요 하더니 곧바로 시작했대 그럼 최소 이만명에 4000원으로만 잡아도 한달에 8천이야 이게 매달 발생하는 매출이라니
대표 사진
익인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8000전부 본인이 받는건아니지만 그래도 구독하는사람이 많으면 돈은되겠지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그건 당연하지 근데 채팅 보내고 저렇게 매출올리는거 자체가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플이랑 회사가 엄청 떼가고 멤버명수대로 엔분의 일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물론 그래도 큰돈이긴 하다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멤버는 다른멤버대로 받는거아님? 저건 혼자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베원이 뭐 쓰는지 몰라서리ㅋㅋㅋ 근데 내돌 유료소통은 멤버 n분의 1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멤버 n분의 1해도 다른 멤들 수익도 똑같이 n분의 1이니까 괜찮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유료소통 1/n이야? 그럼 그룹에서 소통 안하는 멤버들은 인성이 뭐지? 제베원 말하는건 아님 모든 그룹대상으로 한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 어플앱에서 수수료+회사수수료 떼면 10~20퍼 받지 않나? .... 물론 큰 돈이긴 하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구독료에서 아티스트몫은 되게 적을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니까 소통앱 소홀히하는 동태들한테 화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무슨 멘트가 유튜버 같아ㅋㅋㅋㅋㅋㅋㅋ이만명 들어오면 시작할게요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버블비가 별풍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별풍은 유튜버가 아니고 아프리카 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장하오 라방 ㄹㅇ 웬만한 스트리머보다 입담좋고 재밌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엇....알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튜브 쇼츠 겁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나 오해할까봐 남겨봐! 저거 거의 1년전 얘기고 버블 시작하던 초창기에 라방켜자마자 팬들 아직 다 못들어온상태라 팬들 좀 들어오면 시작하겠다는 의미로 딱 한번 말했던거야ㅎㅎ유튜버처럼 그런 어감 아니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소속사가 전체의 30퍼 가져가고 그걸 또 아티스트랑 나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장하오가 아이돌중에서도 구독자 상위일거같은데 대부분은 수입 생각만큼 아닐걸? 생각보다 많이 떼가는거 같았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톤 음중 미팬 뭐야뭐야
12:42 l 조회 3
이집트 비기면 우리 빙고 안되는거야?
12:42 l 조회 8
이집트 지면 못 간다고 보면 댐
12:42 l 조회 16
이게 팀이야?
12:41 l 조회 10
정보/소식 홍명보 감독 경기 전날 전술 지시 하는 장면..
12:41 l 조회 17
정보/소식 이영표 : 한국인들만 한국이 일본보다 강하다고 착각한다1
12:41 l 조회 21
OnAir 공차는 소리 진자 크다
12:41 l 조회 9
OnAir 아 이집트 힘을내…
12:40 l 조회 14
와 오늘 뷔 너무나 핫가이
12:40 l 조회 18
홍명보: "싸 워.”10
12:40 l 조회 67
확실히 외국선수들은 피지컬도 그렇지만 체력이 넘사네1
12:40 l 조회 16
OnAir 이집트도 그냥 비겨도 된다는 생각인듯3
12:39 l 조회 84
OnAir 이란 21번 1대1되면 아예 뒷짐을 져버리네ㅋㅋㅋㅋㅋㅋ
12:39 l 조회 34
OnAir 야 나는 항상 응원하는 팀있는 채로 경기보면 져서 그냥 안 보고 있어
12:39 l 조회 10
OnAir 코너킥 한번에 넣어버리자
12:39 l 조회 5
OnAir 그나마 다행인건 PK를 막았다는거임....2
12:39 l 조회 51
원빈팬은 행복해요3
12:38 l 조회 49
생각해보니까 영지소녀랑 세븐틴의 첫 시작이1
12:38 l 조회 51
OnAir 뭐야 1:1이구나 제발...
12:38 l 조회 9
OnAir 난 걍 이란이 호감이라 응원함 미국이 괴롭히는 나라라서
12:38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