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2974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4
이 글은 1년 전 (2024/11/28)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뉴진스 기자회견에 대한 이현곤 변호사님 페북 | 인스티즈

[정보/소식] 뉴진스 기자회견에 대한 이현곤 변호사님 페북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번 너무 감사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찢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방구석 변호사들 울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멋뎌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오 속 시원해 제발 좀 다 읽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분 진짜 명쾌하고 멋지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속이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차이가 있긴하다부터 마지막 문장까지 밑줄 쫙 치고 읽어라 방구석 변호사 지망생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멋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역시 이현곤 변호사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뉴진스는 없는 길을 만들어가고 뒤에서 숨지도 않는다.
말 멋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깔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속시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레전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숨지 않는 소녀들 응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멋있는분이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기자들아 정독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찢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멋진 소녀들이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로남불 갑이라 저것도 나는 되고 니들은 안되지~ 이럴거 같음 개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ㅠㅠ 맨날 변호사분들 등판하면 사라지는 그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방구석 판사 변호사들 어디갔냐 찐변호사 등판하니까 그분처럼 뒤로 쏙 숨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게다가 판사출신 변호사이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런 정의로운 법조인분들도 아직 남아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 양반 전부터보면 참 사람이 됐어.. 참된 사람일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어도어가 소송걸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사측이 질 가능성이 높음 굳이 문건 녹취록 파묘 더 하고 싶으면 하겠지만 결론은 뉴진스에게 유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 변호사님의 법률적해석이 맞다는 가정 하에

어도어가 소송걸어서 이긴다 <=> 민희진 계약해지건에서는 민희진이 승소할 가능성이 높음 > 뉴진스는 어도어로 민희진도 어도어로 돌아오는 엔딩

어도어가 소송걸어서 진다 <=> 민희진이 패소할 가능성이 높음 > 뉴진스 독립 민희진도 독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그렇구나 미쳤네 대단하다 머리 좋다 진짜 하이브는 돈도 많고 충분히 비싸고 돈많은 변호사도 잔뜩 있으면서 왜그리 둔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그런거구나 이제 알았어. 뉴진스 애기들 너무 대견하고 대단하고 멋있다. 앞으로 다 더더 잘되고 승승장구하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오 난 지금 국대 멤버들로
17:29 l 조회 1
2002때 이탈리아전 길거리 응원 나갔었음ㅋㅋㅋㅋ
17:29 l 조회 1
은채 레몬탱 넘 잘어울림
17:29 l 조회 4
몽규 런한거 웃안웃2
17:27 l 조회 34
티비나와서 궁상떠는 연예인들 ㄹㅇ 꼴보기싫네1
17:27 l 조회 32
염색으로 애정이 식을수도 있니3
17:27 l 조회 26
중앙 키즈까페 22년에 1250억주고샀대1
17:27 l 조회 16
JTBC는 무슨 마가 꼈나?
17:27 l 조회 47
홈이 주는 뭔가가 진짜 대단한가봄 주어 월드컵1
17:26 l 조회 31
이강인-조규성-손흥민 이 셋은 죽어도 같이 안쓰네 ㅋㅋ5
17:26 l 조회 76
정보/소식 '악플러 고소 선언' 국대 설영우 "제가 왼쪽에서 뛰는 거에 불만 많으신 거 같은데…" [몬테레이 현장인터뷰] ^7
17:26 l 조회 101
포르투갈전 때 알빠임? 댓 달앗던 사람 그립다2
17:26 l 조회 24
옌스가 공 주는데 박스안에 아무도 없고 조규성이 경합버티면서 볼 지켰는데
17:25 l 조회 51
최애가 같이 노래 부르자면 부를 수 있어??
17:25 l 조회 13
근데 중앙일보는 무슨 하늘이 망하라고 고사지내는거처럼2
17:25 l 조회 75
민재 교체 본인요청 맞구나2
17:25 l 조회 135
축구알못인데 ㅎㅁㅂ 못한다는 얘기
17:25 l 조회 32
침착맨 성세천하 기다린 사람 있어?3
17:25 l 조회 25
멕시코가 원래 잘하는 팀이니?6
17:25 l 조회 24
나 교산데 오늘 학교에서 애들이 와 남아공에도 지네 이럼1
17:24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