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325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인피니트 (ㄱ) 늠깡 데이식스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
이 글은 1년 전 (2024/11/30) 게시물이에요
영재가 왜 영춘이야..? 난 본명이 영춘인줄알았더니 아니더라.?!
대표 사진
익인1
보컬트레이너분이 글케 부른대 영재를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컬쌤이 지어주신 애칭인데 뭔가 입에 붙기도 하고 귀여워서 팬들도 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유는 팬들도 모를껄? 그냥 영춘이라 부른대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컬트레이너분이 영재 별명을 영춘이로 지어줬나봐 팬들도 그렇게 부르는중 ㅋㅋㅋ‘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보컬쌤이 영춘이라고 지어주셨대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진심 축알못인데
15:23 l 조회 1
홍명보 현역시절 기록은 대한민국에서 다시는 나오기 힘든 기록이긴한데
15:22 l 조회 1
우리 3위니까 미리 어디가지도 못히고 걍 기다리기만 해야되구나,,ㅋㅋㅋ
15:22 l 조회 1
홍명보 아오지탄광 보내면 안됨?
15:22 l 조회 1
친구가 멕시코에 트럭 보내고 싶대ㅋㅋㅋㅋㅋ
15:22 l 조회 1
전술이 없으면 걍 해줘축구라도 잘하던가
15:22 l 조회 1
정보/소식 영국 매체 BBC 라이브 중계 독자 반응에서는 '1점차 고의패배 의혹'을 제기했다. 한국이 1점차 패배를 하게 되더라도 조..2
15:22 l 조회 46
손흥민은 전생이 홍한테 큰 원수라도 진거임?
15:21 l 조회 15
진짜 오늘 경기보면서 이 표정만 내내 지음1
15:21 l 조회 67
아니 벤투도 연임하고 싶어하지 않았나1
15:21 l 조회 13
전술 없으니깐 이강인이 계속 고립된거지
15:21 l 조회 11
아무리 생각해봐도 선발 라인업을 왜 저따구로 냈는지 이해가 안감1
15:21 l 조회 11
kt멤버십 이번꺼 gs 컵라면 산 익 있어??
15:21 l 조회 13
결관론적인 말이긴하다만 벤투가 두고두고 아쉽다
15:20 l 조회 15
한국축구 R.I.P
15:20 l 조회 13
홍명보는 죄송하다는 말 할줄 모르나봐6
15:20 l 조회 62
같은 뮤비 감독이라도 콘티가 유사하면 표절아닌가11
15:20 l 조회 73
얘들아 그냥 한국이 저번 18년처럼 독일이랑 다시 붙는건 어떰??3
15:20 l 조회 38
ㅍㅁ 축구플이니까 한탄 좀
15:20 l 조회 29
선수들도 감독 뒷담깔까?5
15:20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