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이라는 인간은 개뜬금없이 계엄령이라면서 국회를 틀어막더니 여당이라는 것들은 그걸 또 감싸돌고 자빠졌고
환율 이러다가 1400 넘으면 안되는데 하고있다가 하루아침에 1500 찍으면 안되는데 하고있고
전국민이 '와 대통령 체포한대!!' 하고 쳐다보고 있고
나라 돌아가고 있는 게 웃으면 안되는데 걍 웃김
|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
|
대통령이라는 인간은 개뜬금없이 계엄령이라면서 국회를 틀어막더니 여당이라는 것들은 그걸 또 감싸돌고 자빠졌고 환율 이러다가 1400 넘으면 안되는데 하고있다가 하루아침에 1500 찍으면 안되는데 하고있고 전국민이 '와 대통령 체포한대!!' 하고 쳐다보고 있고 나라 돌아가고 있는 게 웃으면 안되는데 걍 웃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