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6534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9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애니랑 아이돌 둘 다 좋아하는 사람말고 딱 한 쪽만 알고 좋아하는 사람들끼리 만나면 좋아하는 마음은 이해해도 관심사는 완전 다르니까 대화는 안되겠지? 친한 친구중에 빠수니는 있어도 오타쿠가 없어서 그냥 갑자기 생각해봄
대표 사진
익인1
안됨... 내가 돌판에 있으면서 투디덕들이랑 많이 싸워봤는데 서로 이해 못함...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돌판에 있으면서 투디덕이랑 왜 싸웠는데ㅜㅋㅋㅋㅋㅋ 서로 이해부터 안되는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트레이싱 이런 걸로 많이 싸워... 생각보다..많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구나 그래도 서로 먼가에 덕후니까 마음 이해는 할 줄 알았는데 거친 세상이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극단적으로 아이돌/투디 좋아하는걸로 나뉘면 서로가 서로를 무시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ㄴ 그렇구나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타쿠랑 오타쿠 아닌 사람이랑도 대화 하는데 뭐가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제라고 한 적 없는디 아이돌 좋아하는 사람들끼린 여러그룹 주제로 대화가 되고 애니 좋아하는 사람들끼린 여러애니 주제로 대화가 되지만 아이돌/애니로 나눠지면 서로 장르에 대해 모르니까 할 말이 없겠지? 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족혐오가 약간 있어서 실제론 소통 잘안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뭔지 이해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드라마 얘기하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타쿠, 빠순이 있는 친구 무리 있는데 자기 장르 얘기는 거의 안 함 어짜피 말이 안 통할 거 알기 때문에 ㅋㅋ 근데 예시를 저렇게 들어서 그렇지 모든 인간관계가 그렇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그렇지!! 아이돌팬이랑 시큐랑 친구가될 수 있을까? 이런 것 처럼 그냥 가장 덕후 많은 장르로 저렇게 생각해본거ㅋ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벨기에 골넣어서 이집트 위기임
12:32 l 조회 1
지금 이집트 경기 이기면 경우의 수 하나만 더 맞추면 되는거지?
12:32 l 조회 1
은석 오늘 잘숭숭
12:32 l 조회 3
에겐 테토 왜삭제해 글쓴아? ㅋㅋ
12:32 l 조회 4
이란에게 이란이란?
12:32 l 조회 8
OnAir 근데 이란사란들 되게 잘생겼다2
12:31 l 조회 15
축구보는익들아 제발 알려줘 흰색이 이집트야ㅠ빨강이 이집트야5
12:31 l 조회 20
다큐만 봐도 홍명보가 본인 포지션 외에 다른 곳으로 뛰지말라고 함
12:31 l 조회 18
와 한국을 살라달라 구차해;1
12:31 l 조회 68
한국을 살라달라 샤갈 제발 살려주세요
12:30 l 조회 47
OnAir 어제 튀르키예랑 오늘 경기 보니까 한국 경기가 얼마나 힘빠진건지 보임1
12:30 l 조회 12
OnAir 살라 힘내
12:30 l 조회 1
OnAir 이집트 좀만 더 열심히해
12:30 l 조회 8
32강을 가면뭐하는데7
12:30 l 조회 44
지금 틀엇는데 빨간색이 이란이여?2
12:30 l 조회 11
이란이 우리보다 지금 골득실차때문에 위인거지?1
12:30 l 조회 10
뭔 주제든 에겐 테토거리는거 개별로임 4
12:29 l 조회 49
OnAir 힘내라 붉은악마들아…
12:29 l 조회 18
엑소 찬열sbn이 라이즈 커피차 보내주셨대2
12:28 l 조회 50
혹시 쌀국수 좋아하는 남돌 있음?6
12:2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