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랑 아이돌 둘 다 좋아하는 사람말고 딱 한 쪽만 알고 좋아하는 사람들끼리 만나면 좋아하는 마음은 이해해도 관심사는 완전 다르니까 대화는 안되겠지? 친한 친구중에 빠수니는 있어도 오타쿠가 없어서 그냥 갑자기 생각해봄
|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
|
애니랑 아이돌 둘 다 좋아하는 사람말고 딱 한 쪽만 알고 좋아하는 사람들끼리 만나면 좋아하는 마음은 이해해도 관심사는 완전 다르니까 대화는 안되겠지? 친한 친구중에 빠수니는 있어도 오타쿠가 없어서 그냥 갑자기 생각해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