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6566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6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팬과 아이돌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 관계에서의 적당한 소통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원빈이와의 소통은 뭐랄까.. 사람대 사람으로서 온전히 교감을 나누고 있다는 느낌이 큼
소통 빈도 높은거 아주 훌륭한데 단순 빈도수뿐만 아닌 내용의 질이 진짜 굿..활동 얘기할땐 같은 지점을 바라보고있는게 느껴질때가 많아서 결합되는 느낌이고 
일상 얘기할땐 이런거까지 말해줘?싶을 정도로 팬들한테 벽없이 다 얘기하고 배까고 애교도 많고 그냥..너무 잘해줌
원빈이 좋아하고 하루도 안행복한 날이 없는것같음
갑자기 이 글을 왜 썼냐면,,위버스 글 돌려보다가 뽕차버렷어…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원빈이가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ㄹㅇ원빈이 덕질하는 수백만 이유 중 하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 이쁜애가 나랑 소통하고 교감하면서 서로 위로되고 위안주는 관계라고? 넘나 비현실적이면서 현실적이야 큰감동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이 진짜 진정성있어 긴글은 당연하고 팬이 쓴 글에 단 짧은댓글이어도 사람대사람으로 대화하는 느낌 그리고 팬을 진짜 좋아하는게 느껴져서 나도 더 잘하고싶음 원빈이팬들이 모두 그랬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마음을 익인이가 표현해줫어..ㅇㄱㄹㅇ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팬들에게 마냥 의미없이 좋은말만 쏟아붓는 그런방식의 소통이 아니라서 좋아 사고방식건강해서 다 꺼내보여줘도 걍 예쁜말이고 성의있는 말만 해주는게 원빈이ㅋㅋ 팬들은 뭔말인지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 친구랑 이야기하고 카톡하는 느낌.. 그리고 선넘지도 않고 기싸움도 안해 미안해라는 말도 잘하고 브리즈가 하지말라면 안할게 계속 이렇게할게 말이라도 이런모드가 너무조아 이별거아닌것도 흔한반응이 아니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쌍방이라 좋아 통보식(?!) 소통이 아니라...빈 말 안 하고 시간 지나서라도 기억하고 선물 가져오는 것도 좋고 ex)홍두 커버, 삔베이비 사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그런 점에 반했어 절대 얼굴 보고 입덕한 게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원빈이는 소통에서 뭔가 찐인 그게 있어. 진짜 뭐라고 하지 나 처음에 너무 놀랐잖아 너무 자기를 그냥 막 드러낸다고 해야하나. 나는 이러다가 지치거나 그러면 어쩌지 그런 생각 했었는데 시간 지나면서 계속 보니까 되게 이런 표현이 맞나.. 기개가 좋더라고. 자기 아쉽다고 생각하는 것도 솔직하게, 잘 못한다고 생각하는 것도 솔직하게 말하고 그걸 그대로 받아들이는 모습에서 너무 인상깊었어. 그걸 또 아무리 팬이라지만 불특정 다수에게 내보이고 또 그걸 감내하는 모습에서 진짜 뭔가...뭔가가 느껴져버림. 그런 모습도 팬에게 보여주는 데에서 희주들도 너무 라이즈에 진심이 되어버리는 그런 것..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처음에는 그래도 되나? 괜찮나? 싶었는데... 돌판 환경이 워낙 그러기 쉽지 않으니까...근데 자존감도 높고 더 나아갈 자신감도 있어서 그냥 믿게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팬들이 재밌는 거 발견하거나 궁금한 게 생기면 원빈이 한테는 당연하다는 듯이 '원빈이 오면 물어보자!' 이러잖아. 그리고 대부분의 모든 호기심을 다 해결하고ㅋㅋㅋ... 이게 별거 아닌 것 같아도 비현실적인 부분이야.... 솔직히 과거 내 덕질들만 생각해도 소통이란 게 말이 소통이지.. 연예인이 하고 싶은 말을 일방적으로 내뱉고 팬들은 거기에 응! 그래 그래!! 좋아!! 하는 일이 대부분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맞아 신기할 정도로 삐니 오면 물어보자가 삔프들 루틴 ㅋㅋㅋㅋ 그리고 답을 얻어냄 이게 소통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 댓글 다 받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소통은 진짜 첨이야.. 삔알타임 보구싶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다 본문 댓글 다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 쓰길 잘했다.. 나 진짜 댓글 보고 너무 행복해짐
그리고 다 공감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부니 ㄴㅁ조아아ㅏ….다들 원빈이 위버스 오면 복복 많이 해주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나도 느꼈어 소통방식이 찐친이랑 하는 소통이라서 무대위에서는 거리감이 느껴졌다가(너무 완벽해서 ㅎㅎ) 소통할땐 친구같아서 다시 가까워짐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빈이는 진짜야... 자기를 내보이는데 주저하지 않고 정면돌파하는 점이 너무 좋아 그래서 소통하는데도 막힘이 없고 쌍방이 되는 듯 처음 입덕하곤 외모랑 다른 내면이라고 생각했는데 보면 볼수록 겉과 속이 똑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본문이랑 댓글 다 받음 하 갑자기 박원빈 보고싶다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책임져 원빈이 보고싶어서 눈물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원글도 댓글도 다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앙 원빈이한테 출구봉쇄 당한 이유임 삐니 보고싶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 원빈이보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 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본문부터 댓글까지 싹 다 공감ㅠㅠㅠ 삔프들 원빈이 뭐하거나 궁금한거 생기면 원빈이 오면 물어보자 루틴된것도 원빈이가 소통하면서 쌓아간 믿음 때문에 이런 루틴도 가능해진거 같아 일반인이어도 소통하다보면 자기도 모르게 나오는 빈말이 있을 수 있고 그 빈말 때문에 실망하게 되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원빈이는 소통에서 진짜 지킬 수 있는 것만 말해주는게 정말 신기해.. 아기삔 사진, 중국곡 커버, 코디 피드백, 무대 피드백 등등 진짜 이런걸 겪으면서 자연스럽게 믿음이 생기고 더 코어가 생기는거 같아ㅋㅋㅋㅋ 아 원빈이 얼른 보고싶다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기특삐니 삔보싶!!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ㅇ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예전에 본인이 쓰는 모든 스토리의 여주인공이 연상인 만화작가 있었는데
16:58 l 조회 1
장기하 디카프리오 같음 장기하는 나이를 먹는데 만나는 여자나이는 똑같아
16:58 l 조회 6
블랙으로 한번 덮엇으면 몇년이 지나도 블빼 해야돼?1
16:57 l 조회 12
근데 아직 4월? 5월? 에 나온 노래들이 1위하네3
16:56 l 조회 33
익들아 배달 리뷰 웬만하면 1점 or 2점 남기는 건 사장한테 연락 와??
16:56 l 조회 7
라이즈 보넥도 성적 정리 좀 하자면3
16:56 l 조회 87
근데 장기하 열애설 상대는 다 20대야1
16:56 l 조회 23
난 5세대 팬들 노동 안 한다고 생각 안 하는디2
16:56 l 조회 47
지민 렌즈 저거 왜 저런거야?9
16:55 l 조회 79
마케페 짐검사 빡세?
16:55 l 조회 7
에라이 모르겟다 이재님 dna만 계속 듣는중 월컵 노래는 이번이 제일 좋은거 같음
16:55 l 조회 9
근데 현실에선 82가 00보고 흑심 품는 일 많을거임6
16:54 l 조회 86
우리 아직까지는 8위안에 살아있지.....?4
16:54 l 조회 71
ㅎㅅ 왜 ㅇㅂ으로 데뷔한거야?5
16:53 l 조회 102
그나마 월드컵때 컴백해서 이정돈거 같은데6
16:53 l 조회 66
근데 8살차이도 많이 나는거야?14
16:53 l 조회 80
결국 5세대중 대중한테 간택받은건 ㅋㄹㅌㅅ뿐인듯14
16:52 l 조회 251
눈은 귀신같은데 얼굴 개짧고 이목구비 배치 개귀여움1
16:52 l 조회 83 l 추천 2
윤가이 장기하 나이 차이가 딱 좋네라는 댓글들도 많다10
16:51 l 조회 89
경기도에서 놀곳 많은 지역 추천 좀 해줘
16:5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