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19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6
이 글은 1년 전 (2025/1/08) 게시물이에요

!!!!!!닮았다는 건 절대절대절대 아님!!!!!

일본에서는 비슷한 분위기의 얼굴들을 된장, 간장, 소금 이렇게 조미료로 나누잖아

토모토모 영상이랑 위시 자컨 챙겨보는 편인데 개인적으로 둘이 뭔가 분위기가 비슷해 보여서...!

혹시 이런 글 안되면 말해주라...! 바로 지울게 제발제발 나 어그로 아니니까 한번만 제발

나만 분위기 닮았다고 생각한 걸 수 있으니까 만약에 다른 익들은 안 닮은 거 같다 싶으면 말해줘 바로 지울게!!!

대표 사진
익인1
설탕상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르겠지만 일단 소금상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된장 간장 소금은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설탕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설탕상!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어그로 안 끌려서 다행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후리카케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리쿠는 무슨상이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간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요네즈상이래 일본 팬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마우이 다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구리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둘다조아해 이게 설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전에 일본 팬 트윗으로 본 건데 (다시 찾으려고 하니까 안 보이네 ㅜㅜ) 리쿠가 마요네즈상 유우시가 소금상 사쿠야가 설탕상이라고 했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https://brunch.co.kr/@df0ca9756efe400/139

이거 읽어바 일본 얼굴상이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콘서트 자리 본무대 앞 4열 통로 4열인데
15:47 l 조회 2
위즈니 보은 왓어요
15:46 l 조회 5
정보/소식 이강인: 재성이형 지금 들어와야돼 나중에 들어오면 늦어
15:46 l 조회 15
그냥 남아공를 이겼어야 했어
15:46 l 조회 2
OnAir 도드리 유성은 같은 가수 더 많이 나오면 좋겠음
15:46 l 조회 2
마이 라이즈 투표 완료💙💜💙💜💙💜1
15:46 l 조회 11
모아 라이즈 투표했어요!
15:46 l 조회 6
제로즈💙🧡라이즈 음중투표
15:46 l 조회 6
데이비슨 키움 간대
15:46 l 조회 10
제로즈 라이즈🧡💙3
15:45 l 조회 19 l 추천 3
저가형 카페 안가는 익들 있엉?5
15:45 l 조회 16
일본인들 돌려말하는건 교토출신들이 유독 심한편이야?
15:45 l 조회 7
라이즈 번호로 몇번이야?? 7
15:45 l 조회 30
라이즈 지금 투표해도돼??8
15:45 l 조회 25
진짜 조별딱일까
15:45 l 조회 14
와 아이돌들 개말랏구나1
15:45 l 조회 56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3
15:44 l 조회 18 l 추천 3
뷔 컬러렌즈 진짜 잘어울려
15:44 l 조회 16
ㄴㅈㅅ 복귀 따로 한거부터 걍 2인 3인 의견 달랐던게 맞는거같은데3
15:44 l 조회 57
OnAir 음중 하투하 해써?????4
15:44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