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후렴구 우영부분 1분 15초쯤부터... 진짜 찰나인데 다같이 왼쪽으로 갔다가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동선... 약간 멋진 킹콩 같은 걸음으로 가는게 멋있어 자꾸 난 저기를 유심히 보게돼 ㅋㅋㅋㅋ 킹콩은... 내 표현력의 한계야 어쨌든 내가 요즘 갑자기 아온마티랑 워크에 빠져있다구...
| 이 글은 1년 전 (2025/1/17) 게시물이에요 |
|
여기 후렴구 우영부분 1분 15초쯤부터... 진짜 찰나인데 다같이 왼쪽으로 갔다가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동선... 약간 멋진 킹콩 같은 걸음으로 가는게 멋있어 자꾸 난 저기를 유심히 보게돼 ㅋㅋㅋㅋ 킹콩은... 내 표현력의 한계야 어쨌든 내가 요즘 갑자기 아온마티랑 워크에 빠져있다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