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987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
이 글은 1년 전 (2025/2/0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19 군백기 이후로 음방도는 활동한게 23년에 크림소다 한번정도라 더길게느껴져 몇명이서라도 무대계속 서는데는 좀 짧은느낌인데
대표 사진
익인2
코로나껴잇어서 더그래 음방 아예 못한 적도 잇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음방 아니고 오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몬스터도 누구 군대가고 내지 않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몬스터는 아니지 않냐 ㅋㅋㅋ 그거 16년도 17년도인가 그떄나온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옵세션인가봐 ㅋㅋㅋㅋ 그래서 그때 아 맴버 군대가도 단체 앨범 내구나 했었던 기억이 있었거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몬스터는 군백기 시작도 안한때여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옵세션 돈파필 크림소다 낸거아닌가...? 적게 활동한건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옵세션- 러브샷-돈파필-크림소다인데 돈파필이 무대가 없어서 그럴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대없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대가 없어도 팀 활동량이 적은건 아닌거같아서 오히려 군백기 치고 꽤 낸 느낌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러브샷은 템포 다음이라
옵세션 돈파필 크림소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맞네
템포 러브샷 옵세션 돈파필 크림소다 이순서다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백현 군대갈동안 단체 한번도 안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돌 그뭔씹 마플글보느니 타돌영상사진보는게 더나음
1:13 l 조회 1
에이블리 가챠 하는 사람
1:13 l 조회 1
맨끝줄 소년 좀 봤는데 최현욱 진짜 미친 캐릭터 소화 개잘하네 샤갈 ㅜㅋㅋㅋㅋㅋㅋㅋㅋ1
1:12 l 조회 1
탈퇴멤이랑 뒤에서도 친목하는거 그러든지 말든지겠지만
1:12 l 조회 1
요즘 은석이 폼 미침
1:11 l 조회 12 l 추천 2
정국 진짜 핫한 동양인 그 자체같음1
1:11 l 조회 20 l 추천 2
근데 원래도 정병 많은 돌은 맞지만4
1:11 l 조회 43
멤버 한명 불참하면 콘서트 퀄에 타격 클줄알았는디1
1:11 l 조회 40
그룹 탈퇴하고 일반인으로 돌아간 구최애3
1:11 l 조회 19
정국이 너무 사기캐같음2
1:11 l 조회 21 l 추천 1
최애 진짜 잘생겼는데
1:11 l 조회 22
6시 경기 볼수있을까1
1:10 l 조회 11
뭔 라면을 먹든 신라면으로 돌아가는 듯3
1:10 l 조회 16
소희들아 똘병 야광 띠부실 모았어?3
1:09 l 조회 15
미치겄네 하루 종일 컴퓨터 책상에서 졸다 깨다 했는데 2
1:09 l 조회 21
근데 역시 인기멤들이 정병이 많구나8
1:09 l 조회 107
뮤웨 생기니까 스밍 편해짐1
1:09 l 조회 36
아 차라리 역바라 하고 끝내라7
1:09 l 조회 81
랒소히 알페스 추천해주실분.. 9
1:09 l 조회 51
전멤버 하나도 안그립고 하나도 안보고 싶다
1:0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