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51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0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나토요일에 생방 44번째로 줄섰는데 내뒤에 한 20명?까지 다들어갔음 한200번대도 있었을거같음 목요일에 엠카도 잔뜩들어가고 요즘많이드가는듯 친구따라갔는데 개꿀임 킥플립걔네도괜찮아 아직멤버십도없고놀러가버셈ㅋㅋ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가팬인데 같이가재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보니깐괜찮음귀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사녹가면 생방도 갈수있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따로안뽑고 참여원하는사람 사녹끝나고 나중에 줄서는방식인데 많이 들어가더라고 걍 다넣어줬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대부분 10대때 계약한걸텐데
14:00 l 조회 1
지금 헬스장 등록하러 갈 건데 보통 얼마나 걸림?? 금방 끝나??
14:00 l 조회 3
라이즈 디디던 노래 좋다
14:00 l 조회 1
앙딱정 보니까 엔시티팬들 기분 나쁠만하구만ㅋㅋㅋ1
14:00 l 조회 31
모르겠구 그냥 뭘 갖다붙이든 욕하는건 악플러세요
13:59 l 조회 8
마지막까지 맠프맠프 거리다가 탈퇴했잖아 그룹은 안중에도 없었음1
13:59 l 조회 42
이래서 ㅌㅌㅁ이 생기면 피곤함
13:59 l 조회 18
내 최애가 탈퇴하는건 병크가 맞음1
13:59 l 조회 19
나 오늘 너무 슬픈 하루당... 위로해줄 익 있니ㅜ3
13:59 l 조회 12
127 팬인데 ㅁㅋ 걍 기억이 안남
13:58 l 조회 45
생카 아이돌들도 관심가지려나2
13:58 l 조회 20
보넥도 최종 엠비티아이 흥미롭다2
13:58 l 조회 34
토이스토리는 신기한게 매시즌 계속 고점 찍는듯1
13:58 l 조회 7
내가 여기서 본글이 멤버 대1가1리에 든게 없다, 탈퇴가 병크니까 욕해도 된다 이런글인데4
13:58 l 조회 37
'그럼 내가 통제병할께' 라고 쿨한척 말하는거 웃기긴하네...그거 기본권 침해인거임
13:57 l 조회 24
롤체가 롤이야?7
13:57 l 조회 34
최애 내가덕질하는중에는ㅋㅋ열애설 안터졌음좋겟다5
13:56 l 조회 18
127 팬들은 ㄹㅇ 아무것도 못보고 걍 마무리힌거야?9
13:56 l 조회 138
주식 마이너스가 심해서 배달을 못시키겠넼ㅋㅋㅋㅋㅋ1
13:56 l 조회 29
아 무슨 다른멤 스케 뜰때마다 왜 이멤은? 이러네1
13:56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