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인피니트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4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걍 그만큼 컸다고 듣기 좋으라고 오바해서 말한거 아님?
나도 김규빈 말실수 잘하는거 비호감이긴 한데 저건 너무 억까다 
김밥집에서 밥먹고 고급레스토랑보다 맛있어요 할수있잖음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논란아니야 그냥 억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쿨어택 자체가 말이 원래 많았는데 오늘 서비스 차원에서 불평이 좀 나왔나봄
거기에 감정 격해져서 판 커진것 같던데 일단 생각없이 말한건 맞음
욕먹어도 할말 없다 이런건 아니고 그냥 사과받으면 끝날 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크다고하지 콘서트는 왜 끼냐구ㅋ 비교가문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하지 진짜 콘서트보다 크겠나고ㅋㅋ 립서비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진짜 크겠냐고...ㅋㅋㅋ 진짜 그냥 말한 건데 이게 논란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짠할정도다 이제는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억까ㅜ 그만 좀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웃백을 너무나도 좋아했던 한 손님이 어느날 김밥집에서 아웃백보다 맛있네요 했는데 그 자리에 아웃백 사장님이 있었던거지 그래서 삔또가 상하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콘서트 주최한 사람이 거기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콘서트에 돈 쓴 팬들 비유한거 아냐?
애들 보려고 몇십만원 주고 콘서트 간 팬들 함성보다 그냥 일반인들 다니는 학교에 무료공연하고 들은 함성이 더 크다고 들어서 화가 난다는게 일부 팬들 입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건 진심 억까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립서비스도 분간 못하는 로 덕질을 왜 하는건지 모르겠다 개억까 오져서 황당할지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진짜 사람들이 단체로 정병 걸린거 아닌가싶음 경솔하다도 모르겠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심지어 팬들하고 소통 잘한다며 이런 애들 지들때문에 지쳐서 나중에 안하면 그땐 지들 복 찬거아니냐 ㅋㅋㅋㅋ 이런거 하나하나 화내면 결국 다 돌아오게 되어있는데 왜 자기 본진한테 그러는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나하나 다 검열하는 거 너무 피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개억까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불쌍하다 애 멘탈 걱정될수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플챗으로 사과문까지 올렸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과하다 뭔 저런걸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왜 월드컵 중간에 경질가능함 우리나라에 그런 역사있어1
06.25 22:44 l 조회 47
이 정도 정성인데 안뽑은 것도 기이하다1
06.25 22:44 l 조회 232
마운자로맞으면 진짜 이렇게빠져?28
06.25 22:44 l 조회 758
요즘은 막장 드라마 왜 안나오는걸까5
06.25 22:44 l 조회 56
사귐통 옴6
06.25 22:43 l 조회 185 l 추천 7
여름에 비니 쓰면 덥겟지
06.25 22:43 l 조회 15
케이팝하는 일본인 친구 이번에 투바투 공연갔는데9
06.25 22:43 l 조회 173
들갑어지는 팬들 프사보면
06.25 22:42 l 조회 42
OnAir 꼬꼬무 재현이 리액션 너무 귀엽다..3
06.25 22:42 l 조회 83
오늘 스디파 사녹 갔다온 익 있어?
06.25 22:42 l 조회 58
이어폰 끼고 잤다가 귀에서 피나는데1
06.25 22:41 l 조회 57
우리나라 아시안컵 66년 무관이라고!!!!2
06.25 22:41 l 조회 46
OnAir 놀래라...ㅋㅋㅋㅋㅋ 사장님 너무 작고 소중하게 나오심
06.25 22:41 l 조회 21
승차는 진심 싫음 남의나라면 도파민 오지는데
06.25 22:40 l 조회 14
OnAir 이야 진짜 사장님같다2
06.25 22:40 l 조회 39
아이돌 공식 유튜브에 디져보는거야 <<라는 표현이 나올줄은 몰랐네-1
06.25 22:40 l 조회 86
성한빈 화보 개잘찍는다..21
06.25 22:39 l 조회 314 l 추천 29
나 변탠가.. 운동선수가 이렇게 승부욕때문에 분해하는거 왤케 좋지 (이강인)2
06.25 22:39 l 조회 98
박주호가 투헬보고 국대축구 좀 도와달라고 그랬는데 투헬이 수석코치보내준다 했어....근데 축협이5
06.25 22:39 l 조회 828
조우안신 지금 일본에서 반응 터진 사진 완전 미소년임....6
06.25 22:39 l 조회 153 l 추천 1


처음이전3763773783793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