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71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27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2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걍 폰만끄면 잘나가는 친구들과 멋진 옷집차 빵빵한 통장 잘생긴외모 나를 따르는 수많은 팬들
이 있는데
하나도 신경안쓰일듯 
주변에서도 뭐 현생에선 다들 찬양해줄텐데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그렇게치면 밖에만 나가면 모르는 수많은 사람이 나를 싫어하고 해할수도 있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건 타고난 성격도 중요하고 본인이 마인드를 어떻게 먹냐에 따라 다를 듯 쓰니처럼 생각하는 탑돌들은 오히려 쿨하게 넘겨서 별 생각 없을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최애 제일 까질 심하게 받을 때 생각나네 걔 원래 눈팅도 잘하고 소통도 많이 했는데 진짜 상처받을만한 일 겪고 나서 눈팅 아예 안하는거 티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안하는게좋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멘탈 약하거나 상처 잘 받는 연예인들은 차라리 아예 눈팅 안하는게 나음 안그럼 진짜 정신병 제대로 걸릴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토킹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볼 시간도 없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그렇게 닫고 살아도 다 들려.. 일단 팬들이 젤 힘들어하니까 모를 수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인드에 따라 다르겠지만.. 생각보다 현실에 제정신 아닌 사람들이 많아서 모르겠다 아이돌 말하는 게 아니고 스토커나 정병악플러말임
그리고 원래 사람은 긍정보단 부정적인 것이 더 잘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예인이 힘들겠냐 걔네가 폰끄고 잘나가는 인생살고 스케 살때 그걸보고 피뎁따고 멜보내고 고소하라고 트럭보내야하는 팬들이 더 고달프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나도.. 난 그냥 회피성향 오져서 좋은글이든 나쁜글이든 굳이 내이름을 검색안해볼꺼같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최애도 본문처럼 신경쓰지 않고 살았음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럼 연예인들이 그렇게 우울증 걸리고 공황걸려서 몇년동안 정신과 다니고 극단적 선택하는 경우도 생기겠냐고 사람들 자기일 아니라고 ㄹㅇ쉽게생각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사람들도 있긴하겠지만 내가 연예인이면 그럴거같다는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실제로 그런 편인 연예인들 있긴 하잖아 근데 극극극소수임 멘탈 개짱짱하고 주위 얘기에 안휘둘리는 마이웨이 유아독존(not negative) 타입이면 가능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ㄷ 성격 때문인거 같긴 한데 난 중고딩때 이상한 소문 돌거나 누가 대놓고 앞에서 욕해도 신경 안쓰고 오히려 즐겼음 누군가가 나한테 열등감을 느낀다는 사실이 좋았어 나는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나도 뒷담까였단 소리들으면 기분좋았음 근데 연예인들처럼 불링수준으로 까여본게 아니긴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트위터나 커뮤 안하더라도 그냥 일반인들처럼 인스타 유튜브 그런거 보면 안보려해도 눈에들어올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서 지금 인생은 생각하는대로 살아지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용병 맡길 때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돼있으면 카카오계정을 알려주는거지...??
15:12 l 조회 1
도영 스케 어케 알고 간거야 다들
15:12 l 조회 1
아까 걔들 또왔네
15:12 l 조회 1
은석이 눈 진짜 크다
15:12 l 조회 1
아육대 한번 가보고싶다
15:12 l 조회 2
ㅈㅂ짓 진짜 적당히해
15:12 l 조회 16
근데 진짜 신기하긴하네4
15:11 l 조회 83
아니 와 이건 닮게 메이크업 한 정도가 아니라 걍 장원영이잔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5:11 l 조회 39
정병들 일 시작했으니까 신고하자
15:11 l 조회 8
신고하면 되는거지?
15:11 l 조회 9
걍 춤릴스 찍은건데 왜그러냐5
15:11 l 조회 52
정병짓하는 애들1
15:11 l 조회 17
진짜 저기는 뭐 하나하나 다 여기서 저럼
15:11 l 조회 28
릴스 올라오자마자 마플 달리곤 또 외부정병 찾겠지3
15:11 l 조회 42
이것도 역바인가?1
15:11 l 조회 20
아니 자글방인 건 아는데 진심 그만 해주면 안 되냐2
15:11 l 조회 31
스테이씨 이번 노래 좋다
15:11 l 조회 5
돈 되는 조합 어쩌고 하는 애들이 진짜 쟤들이었구나7
15:10 l 조회 74
🙄🙄🙄🙄🙄🙄
15:10 l 조회 27
아니 하나하나 다 중계하네
15:10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