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2400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3
이 글은 1년 전 (2025/2/28) 게시물이에요

이 파트 부르는 멤버 음색도 한몫하지만

가사 자체도 그렇고 그냥 듣자마자 이거다 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킬링파트 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일 기억에 남는 파트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파트 멤 음색 유니크하고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보다 저음? 낮은 보이스라 더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이스도 좋고 안무도 너무 좋음.. 그 멤버가 진짜 파트를 잘 살린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색이 확실히 뚜렷해서 무대 볼때도 잘 들어오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ㅇㅈ 가사가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 나비가 내 링이고 무당벌레가 피어싱이라니 누가 생각한 거임 대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맞어. 가사 신박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뮤비도 이뻤어 눈 모으더니 갑자기 웃는데 감다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저음 너무 매력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쉴드 치기 위해 정신줄 놓지 말자
12:49 l 조회 5
정치잘알들아 정청래 대표 사퇴랑 연임이랑 뭔상관이야???
12:48 l 조회 2
마크 챌린지 한 거 보니까 뭔가 웃음남
12:48 l 조회 12
재판까지 가서 드디어 공개된 리박스쿨 월급
12:48 l 조회 33
삿포로가서 스아게 스프카레 먹어본사람?? 맵기 몇단계 추천해????
12:48 l 조회 7
아이돌 역바가 없다고 하는건 몽총한건지 순진한척 하는건지
12:47 l 조회 16
그 투바투랑 유준이?나오는거 투바투 숙소야?2
12:47 l 조회 24
하이브도 고소 결말 다 알려줘?4
12:47 l 조회 11
청미적 다들 은행 어디껄로 했어??3
12:47 l 조회 6
자취방 플라스틱 개밤티 샤워기라 사비로 갈아끼웠는데
12:47 l 조회 7
개신교❤️극우 이게 우리나라만 그런게 아니라는게 신기함ㅋㅋㅋㅋ3
12:47 l 조회 32
극우 기독교인은 걸러라2
12:46 l 조회 30
7월7일부터 악플처벌강화법 기념 레드벨벳 7월7일 듣는중2
12:46 l 조회 16
가볍게 덕질하는게 이상한건가10
12:46 l 조회 26
이상원 영통 이거 진짜 강아지같다ㅋㅋㅋ1
12:46 l 조회 13 l 추천 2
투바투 유준이1
12:46 l 조회 19
투바투 이제 유준이 울어도 놀라지 않는 어떤 경지에 오름ㅋㅋ
12:45 l 조회 12
원빈이랑 성찬이 놀토가서 진짜 태연님이랑 챌린지안한건가8
12:45 l 조회 79
피프티피프티 지니매직 이노래 개조음
12:45 l 조회 4
햎도 걍 안터지는 날이 없네
12:4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