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마크가 첫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정보/소식] NCT 마크, 내달 7일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개최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17/8/a0074ec6b3ed5aaab8f6e76a0c4eff93.jpg)
마크는 첫 솔로 앨범 발매 당일인 4월 7일 오후 8시 성수문화예술마당 FB씨어터에서 ‘The Firstfruit Showcase’를 개최하며, 이날 현장은 유튜브, 위버스, 틱톡 NCT 채널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번 쇼케이스는 앨범의 키워드인 도시에서 착안해 공항 터미널에서 또 다른 도착지를 찾아가는 여정을 콘셉트로 기획되었으며, 타이틀곡 ‘1999’를 포함한 신곡 무대 최초 공개는 물론 앨범에 담긴 마크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더불어 이날 오후 4시 같은 장소에서 리스닝 세션을 열어, 음원 공개 전에 팬들과 함께 앨범을 미리 듣고 직접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며, 서울을 비롯해 아시아 일부 지역에서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인 만큼 더욱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마크의 첫 솔로 앨범 ‘The Firstfruit’는 토론토, 뉴욕, 밴쿠버, 서울 등 마크의 삶에서 깊은 의미를 지닌 4개의 도시를 모티브로 했으며, 타이틀곡 ‘1999’와 선공개곡 ‘+82 Pressin’ (Feat. 해찬)’을 포함한 총 13곡이 수록되어 있다.
마크는 3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수록곡 ‘+82 Pressin’ (Feat. 해찬)’을 선공개한다.
싱글리스트 정현태 기자 hyntjng@slist.kr
https://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627143#_PA

인스티즈앱
조나단 인스타 댓글창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