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생각해???
올콘 뛰는데 다 플로어 자리 인데
맨 앞도 아니라 ㅠㅠ 급 고민이 되서
9열자리인데 2층 맨앞보단 그래도 걍 플로어
가는게 좋은걸까 ㅠㅠ
근데 2층 중앙은 막혀서 사이드 가야함
아 ㅠㅜ
| 이 글은 1년 전 (2025/3/23) 게시물이에요 |
|
어떻게 생각해??? 올콘 뛰는데 다 플로어 자리 인데 맨 앞도 아니라 ㅠㅠ 급 고민이 되서 9열자리인데 2층 맨앞보단 그래도 걍 플로어 가는게 좋은걸까 ㅠㅠ 근데 2층 중앙은 막혀서 사이드 가야함 아 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