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116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2
이 글은 1년 전 (2025/3/25) 게시물이에요

까마득한 후배인데도 90도 인사 해주시고 열심히 춰줘서 고맙다는 인사 해주시는 거 보고 솔직히 좀 놀람(좋은 의미로) 

대표 사진
익인1
나 왜 잉피생각하고 들어왔지 짱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목이 넘 인피니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뭔가 인피니트 같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4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5555 나도 인피니트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88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9 옼 나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01010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재현이 챌린지 할 때 너무 다정한 눈빛으로 봐주시고 끝나고 감사하다고도 해주셔서 보고 감동먹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앞에 후배는 누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넥도 명재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이거 보고 감동먹음… 너무 멋있는 선배이자 어른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진심 인사가 제일 크다고 생각함 아무리 연차 차고 다 후배그룹이어도 90도로 인사하고 고맙다고 하고 진짜 예의 바르신 분들 너무 좋음 그냥 멋지고ㅋㅋㅋ 안 그러눈 분들이 많아서 연예계뿐만 아니라 그냥 어딜 가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90도 인사하는게 리더인거까지가 완성이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참 후배인데 90도 인사하는 거 처음 봐
역시 예의바른 사람들은 오래오래 가 멋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우 후배한테까지 저렇게 인사하는 거 처음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 글 보고 찾아봤는데 인피니트 2010년 데뷔 보넥도 2023년 데뷔임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뀨 항상 감사해하고 상대방 존중해주고ㅠㅠㅠ멋잇어 자랑스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타팬인데 인피니트는 진짜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그렇네 리더가 90도 인사... 멋있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이게 인피니트 코어라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와 90도 인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와 이런 90도 너무 오랜만에 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리더는 90도 인사하고 다른 멤버는 고맙다고 말해주고..진짜 멋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멋있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협회랑 양궁협회가 한 집안이라며
15:44 l 조회 2
못하는것보다 설렁설렁 뛰는게 더 싫음
15:44 l 조회 8
한국 연예인중에 게티이미지에서 혀내밀고 브이한사람 처음봄
15:44 l 조회 25
못하는 사람을 왜 자꾸 감독으로 뽑는거임
15:43 l 조회 8
샤갈 경우의수 봣는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
15:43 l 조회 34
만약에 경우의수 뚫고 32강 진출했어 그럼 손흥민 옌스 둘다 스타팅으로 쓸거같음?3
15:43 l 조회 17
오늘 지성 키알 개많이 옴2
15:42 l 조회 44
아 심괴 보려했는데 티빙이네3
15:42 l 조회 12
정보/소식 일본 피파랭킹 16위로 상승, 한국 피파랭킹 28위로 하락3
15:42 l 조회 56
이집트같이 피파랭킹 낮아도 조직력 있으면 되잖아 거기도 살라
15:42 l 조회 9
스탠딩화 가서 갈아신어?3
15:42 l 조회 10
축구 좀 보는 사람들은 그냥 축협이 외국감독을 싫어한다 하드라10
15:42 l 조회 47
경기 끝난지 4시간이 가까워졌는데도 기분이 여전히 안좋아..3
15:42 l 조회 21
그냥 윤두준도 현역으로 투입시키면 안되나 2
15:41 l 조회 35
홍명보 다 터져서 왔잖아요1
15:41 l 조회 38
생각해보니까 14브라질 때도 10남아공 때 16강 간 다음 이었어
15:41 l 조회 23
이거 오늘 축구본 성찬4
15:41 l 조회 126
22년도가 왤케 전생처럼 느껴지냐1
15:41 l 조회 35
미치겐네 약 유통기한 지난거 먹어도 되나?? 5
15:41 l 조회 24
포타 구독이랑 좋아요 찍히는거 기분 되게좋다1
15:4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