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이는 드라마도 좀 하고 그렇지 않냐니까 단호하개 안해여 . 주연이형은 관찰예능쪽이라구 ㅋㅋㅋㅋㅋ글고 이름이 주연인데 조연으로 시작하면 좀 그렇다구 하니까 엠씨분들이 막 칭찬하셬ㅋㅋㅌㅌㅋㅋ 입담 좋다고 pic.twitter.com/79Ve3mD0QF— 칩 (@luvszun) March 26, 2025센스ㅋㅌㅌ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