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329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09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김수현 측이 가짜이모라며 논점 흐리던 김새론과 이모의 카톡 | 인스티즈

[정보/소식] 김수현 측이 가짜이모라며 논점 흐리던 김새론과 이모의 카톡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에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휴 이런 분을 가짜이모라고 뭐라한거냐 가족같은 사이였구만..진짜 유족들 욕한 인간들 다 가해자들임 벌 받아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가족도 저렇게 왕래하는거 보기 힘들다 친이모 타령 그냥 우스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엄마지인 중에 진짜 친하면 이모라고 하는뎈ㅋㅋㅋㅋ이걸로 까는 애들은 그런 이모도 없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4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66 맞음 원래 다 ㅇㅇ이모로 부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7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88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99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0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모면 이모지 진짜이모 가짜이모가 어딨음ㅋㅋㅋㅋㅋㅋㅋ엄마친구들 다 가짜이모라 부르나? 가족이지만 가족같지 않으면 가짜같은 진짜이모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친이모처럼 지냈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건..이모가 딸을 사촌언니라고 한게 잘못인거같네
그건 저분이 한건 아니고 ㄱㅅㅇ짓일거 같긴한데

나도 그건 이모는 이해가 되는데 굳이 딸까지 사촌언니라고 하는게 이상하게느껴졌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두 엄마 친구들 다 이모라고부르는디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친이모도 저정도로 가깝기 어려움 이거 맞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엄마 친구가 이모지 그럼 엄마랑 가족같이 가까우면 이모라고 중년의 우정은 가족이라고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엄마 지인을 이모라고 부르지 뭐라고 불러야됨? 아줌마라고 불러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ㅋㅋㅋㅋ지인없나 다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인은 이복형을 사촌형부른게 더 이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엄마 친구 하다못해 친구 어머니도 난 이모라고 하는데 뭐라고 해야돼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메신저 공격하는게 잘먹히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촌언니라 해서 그런듯 가짜이모(=친이모 아니다) 근데 반박할게 이런거밖에 없지?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숙소이모도 이모라고 부르고 식당에서도 이모라고 부르는데 친근함의 표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촌언니말도 나와서 나도 처음엔 친인척인 줄 알았음 근데 그게 중요하나 걍 사소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걍 엄마 지인은 다 이모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그냥 친해서 이모라고 부르는거랑
공식적으로 누구 이모입니다 하는거랑은 다른거같긴함

아무리 친하고 친이모보다 각별했어도 보통 공식적으로 얘기할땐 친한 이모입니다 친한 지인입니다 이런식으로 말했어야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호빠는 오바고 스트리머랑 뭐가 다른진 몰겟음..
10:38 l 조회 1
ㅇㄴ 호빠플태웠다는 글도 다 글삭된 거 보면 모르나
10:38 l 조회 1
애기 먹을 거라고 이것저것 요구하는...
10:38 l 조회 2
호빠플에 놀아나는 애들도 정병인가
10:37 l 조회 5
차라리 팬싸랜덤으로 하자고 시위를 해라
10:37 l 조회 10
애초에 호,빠를 말 안했으면 될 일2
10:37 l 조회 25
팬싸나 가보고 호빠라고 해라 이것들아
10:37 l 조회 19
플무로 남돌 영통 ㄹㅇ동태나 성의없는애들 많더라1
10:36 l 조회 21
플 태우고 글삭했네1
10:36 l 조회 43
호빠라고 하는애들은 영상이라도 찾아봐라2
10:36 l 조회 20
호빠 그거 2차뛰는 성파는 그런거 아님?1
10:36 l 조회 16
진짜 호빠플 태우는 애들 너무 저능한거 같아1
10:36 l 조회 27
아니 걍 호빠거리는애들 백퍼 팬싸안가봤겠다싶음4
10:35 l 조회 54 l 추천 1
어후 나는 큰방서 마플달리는거 대단한 용기라생각해2
10:35 l 조회 32
아니 지금 호빠가 진짜 뭐하는데인지 모르는애들이 있어6
10:35 l 조회 59
뭔 또 호빠 스트리머 비유가 ㅅㅊ팬이래...6
10:34 l 조회 102
으이구 그니까 왜 동태눈돼서 팬싸했냐
10:34 l 조회 27
아니 대형은 영통 팬싸가는데 기본 500만원 깨지는거 아님? ㅋㅋ3
10:34 l 조회 31
본인 최애가 호빠 같은거 아닐까..내 본진은 그런멤 한명도 없어서 그런 생각 안해봄
10:34 l 조회 19
동태 쉴드친다고 갑자기 업계가 문제다 단체로 호빠같다 이러네5
10:34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