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462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16분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1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이미 해놓은 걸로도 돈 꾸준히 들어와서임
저작권 뿐 아니라
예능인들만 해도 재방송비 엄청 쏠쏠하댓음..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그러니까 연예인 걱정 안해도 된다고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판권 팔려도 배우한테 안 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판권 예측해서 회당 출연료 결정되고 그 이상 이익 얻어도 방송국이랑 제작사가 가져가 그리고 재방비도 말 많은데 많이 틀어도 최대 60만원이랬나 그렇고 그것도 배우 관련 협회 가입해야지 나오는 걸로 알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돌도 과거 노래들 저작권비로 꾸준히 들어오지 여기저기서 노래 쓰이는 거, 컨텐츠 조회수 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든 아이돌이 작사작곡을 하진 않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 작곡가들한테만 감 소수제외하고 아이돌들 대부분 작사작곡 안하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그래서 무도멤들도 돈 엄청 벌었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유튜브가 확장되면서 오히려 유튜브수익은 없으니 재방(TV송출)하는 프로만 재방비용 높지 그거 아니면 재방비용이 있나 싶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국내 선예매 국내팬 많은 그룹은 오히려 손해같음
15:01 l 조회 1
요즘 조규성땜에 현생불가임
15:01 l 조회 1
이번주 음중 스페셜 엠씨 아직 안 떴나? 에이나 하면 조켄네
15:01 l 조회 1
정보/소식 북한군 1명 어제 중부전선 넘어와…"귀순 의사"
15:01 l 조회 1
얘더라 아직은 콘 취표 븹피나 좋은 자리 안 나올 시기지?
15:01 l 조회 2
오프 뛰는 익들아 돈 많이 모았어?
15:01 l 조회 2
장터 보넥도 29일(월) 8시 놀티켓 용병 구해요2
15:00 l 조회 10
신기하긴하네 왜저런티를입엇지??
15:00 l 조회 10
인기 멤버는 일부러 덜 예쁘게 꾸민대
15:00 l 조회 46
요즘 하이브에서 플디가 제일 별로야
14:59 l 조회 19
29일 7PM 놀티켓 용병 구해요 3
14:59 l 조회 13
피부색 논란 이제 봤는데 이렇게까지 심한줄 몰랐어2
14:58 l 조회 49
헬스든 뭐든 운동하는 사람있나? 궁금한거 있움7
14:58 l 조회 22
고양 플로어에서 2층 갈수있어???!!
14:58 l 조회 9
혹시 작년에 마이케이페스타 다녀온 익
14:58 l 조회 12
제임스가 대만 태국 혼혈이란거 방금 앎6
14:57 l 조회 40
하투하 지우 금발 진짜 요정같다1
14:57 l 조회 30
안규백 국방부장관 탄핵 청원 10만 넘었대3
14:57 l 조회 44
뭔일인지 알려줘라 갑자기 중멤은 왜4
14:57 l 조회 68
난 신종펫샵 당해서 애 데려왔는데2
14:56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