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078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난 하나 있음
아주 가아아끔 ㅌㅇㅌ에서 마주치는데 ㄹㅇ 기분이 확 나빠짐ㅋ쿠ㅜㅜ 방금 또 만나서 짜증나ㅜ
대표 사진
익인1
있어.... 난 최애를 정말 너누너무 사랑하지만 싫어하는 사진이 한 개 있어 ..... 그거 실시간으로 봤을때 소리도 지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있어 싫어하는정도까진아닌데 세상에다시안나타났으면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 ptsd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때 그 상황이 막 생각나고 그래... 사생짤이라 날 것 그 자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 있어...근데 그건 최애 잘못이 아니라 헤메코 잘못이라...ㅠㅠ앨범 컨포이랑 포카 사진인데..나도 볼 때마다 짜증나고 화나서 그 모습이 있는 앨범 안샀고 포카도 매입 안해...한가지 좋은 점이 있다면 그 모습을 봐서 그런가 그 이후에 어떤 헤메코가 나와도 나아보임 진짜...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간 지나서 앨범 양도라도 받아볼까 싶다가도 앨범 볼 때마다 짜증나고 마음 아플 것 같아서 매번 양도받길 포기해...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넷플에 런닝맨 바로 안뜨지? 언제쯤 올라오는지 아는 사람?
19:33 l 조회 6
보통 버터케이크는 호불호 많이 갈리지?
19:33 l 조회 10
난 축알못이라 그냥 화나지도 않음
19:32 l 조회 18
알디원 이 사진 보기좋다1
19:32 l 조회 33
OnAir 런닝맨 오늘 퀴즈 마온더 뭐뭐 더라?
19:32 l 조회 9
콘서트 예매한적 없는데 카톡으로 콘서트 예매문자옴..10
19:31 l 조회 69
하투하 볼수록 멤버 잘짰다
19:31 l 조회 16
플디야 국내선예매 풀어라 어떻게 막콘 사쳌에서 응원법이 커서 놀라는게 있을수 있어
19:31 l 조회 19
근데 희승 ㄹㅇ 요즘 행복해보임1
19:31 l 조회 44
보넥도 재현님 정국이 언급하셨다 ㅋㅋㅋㅋ1
19:30 l 조회 66 l 추천 1
이게 라방 캡쳐라니 (ㅈㅇ 정국)4
19:30 l 조회 56 l 추천 2
빠둠 빠ㅏ둠 빠둠 빠ㅏ둠 하는 노래 뭔지 아는 사람7
19:30 l 조회 47
에이나 데뷔초 진짜 혼혈같이 생긴거같음1
19:30 l 조회 56
진짜 살 빼야겠다...
19:30 l 조회 28
하투하 처음투성이 좋다
19:30 l 조회 9
뷔 모리야마 미라이 만났네4
19:30 l 조회 31
요즘 직장에서 개빡치는 일 있으면 내 첫직장을 생각하고 버팀
19:30 l 조회 3
무리뉴 노런쏘니 들어줘야 됨
19:30 l 조회 5
김부장 돈이면 살인도 숨길 수 있는 거임 정말??? 2
19:30 l 조회 19
ㅂㅁㅊ 기레기들 어쩜 변하지를 않네
19:2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