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236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9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자기 어느당도 지지안하는데 탄핵중독된고같더고
이제는 말실수만 해조 탄핵되겠다고 비꼼ㅋㅋㅋㅋ
민주당 정권잡으면 집값오르고 준공산주의된다는데
그럼 계엄령 내린사람 잡고 있는게 맞냐…
계엄령 내리기전까지는 이렇게까지 탄핵여론 세지도 않았음…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어느당도지지안하는데=나 2찍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2찍들은 중도인척을함? 개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실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실수...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 극우이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윤때 집값 알고 하는 소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극우 선동에 세뇌됐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다가 김수현 그만 괴롭히라는 스토리까지 올렸네 레전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또 가세연 편 안들고ㅋㅋ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모든 여론에 반대되는 입장만 갖고있는게 신기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들과 다른생각을하는 생각이 깊고 특별한 나에 취해있는건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서 윤이 말실수로 탄핵됐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팩트; 지구상에 공산주의를 실현한 나라는 한군데도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집값은 둘째치고 지금 윤 저러고 경제 개박살 나고 주변 상가 다 임대내고 그러는데.. 걍 2찍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계엄령=공산주의로 가는길 아닌가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쳤나봐 진짜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느당도 지지 안하는 사람이 저런 말을 왜 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예 관심이 없던가하지 극우들은 왤케 중도인척을 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건 뭐 살인한 사람을 칼손잡이만 잡았는데 왜 잡아가냐고 뭐라하는 셈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럼 너부터 잡아가겠는데라고 알려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 메모 보여줘야겠다 진짜 공산당 만들려고 한 사람이 누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탄핵 싫으면 헌법을 안어겼으면 됨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계엄을 안했으면됨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공산당이면 그런 스토리 올릴 정신머리도 없겠죠 바들바들 떠느라 지금 활개치는 본인 모습이 민주주의가 실현된 증거인데 역시 지능 문제가 맞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 누가 봐도 2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백퍼 선고문 한줄도 안 읽었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가세연에 탄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거 보고 거를 사람 많을듯 거르라고 자기가 티 내주네 고맙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케 알았어ㅋㅋㅋㅋ팔로워수 줄고있음ㅋㅌ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래 안그랬는데 취준 길어지니까 사람이 진짜 개추해지는거 같음
17:01 l 조회 1
두달 남은 여름휴가 기대된다 했는데 꼽 먹음
17:01 l 조회 3
나 살면서 정규직 처음 해봐....
17:00 l 조회 18
한다리 건너 지인 스엠 다니는데 2
16:59 l 조회 61
Sm Ar 팀도 3.0 하면서 갈아엎었나1
16:59 l 조회 38
짹 서치밴 푸는법 없어...?4
16:58 l 조회 17
연준 팬 있어?6
16:58 l 조회 11
놀에서 티켓팅하는거 앱이 나아?2
16:58 l 조회 24
타팬이면서 그냥 지나가지 굳이 말 얹어 놓고는
16:58 l 조회 27
블핑 이번 신곡은 왜 음원 망한거 같아?3
16:58 l 조회 27
굿즈 사고도 후회 안 하는 익들 있어?11
16:57 l 조회 44
20살여자 카드지갑 브랜드 추천해줘4
16:56 l 조회 30
제티비씨가 은근 예능 많았구나
16:56 l 조회 11
엄마랑 처음으로 단둘이 해외여행4
16:56 l 조회 62
혹시 오늘 서울 더워???3
16:55 l 조회 40
남규리는 지금도 천상계로 예쁘네1
16:55 l 조회 11
놀티켓 혼자서 양일은 어렵나?6
16:55 l 조회 63
인사팀 입사했는데 나밖에 없어서 실수할까바 무서워욤
16:55 l 조회 24
요즘도 스밍 하나
16:55 l 조회 10
입사는 2월말했고 일한거 3월2일이니 신입맞나?
16:5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