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258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65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잡담] 중국 실검 1위: 한국인들 축하한다 | 인스티즈


빌리빌리에서도 실시간으로 재판라이브 했었고 파면 되자마자 실검 1위함 
이재명 차기대통령도 sns에 올라오는중


대표 사진
익인1
한국인: 중국인들 유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네도 할수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니네도 해라 니네도 이상한 애 앉아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여기는 진짜 세뇌가 장난 아니라서 진짜 힘들긴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네도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긴 천안문 실패한게 너무 아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잘 긁는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네도 좀 해주련 할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GIF
첨부 사진야 임마 너네도 할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럽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인이 이게 뭔지 알고 축하해요????

늬들로 따지면 핑씨 끌어내린건데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단 축하니까 나쁜 말은 안할ㅋㅋㅋㅋ 니네도 하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니들이 이게 무슨일인지 이해는 하니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일단 축하는 하는데 뭔지는 모를듯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조선족들좀 데려가라 중국인들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둥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뻘하게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야 너네두 할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야너두 할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네는 어떻게 안되것냐... ...
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야 너두 할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야너네도 힘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중국인들도 똑똑한 사람들 많아. 알고있지.
우리나라가 거침없이 쿠데타에 맞서서 뛰어나갈수 있었던건 우리 국민은 승리의 역사가 있었기 때문이고
중국은 처참하게 실패한 역사밖에 없기 때문에 더 어려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444 ㅁㅈ 중국 인구가 몇인데 그나마 지성인들이 삼체 같은 걸로 간접적으로 표현하는 듯 안타깝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니들도 해라 응원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중국 유학익인데 중국인들 이재명 겁나조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야너두 할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천안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지들 이익때문이면서...걍 빠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니까 ㅋㅋㅋ 왠친한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너네도 나라 한번 뒤엎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너네도 할수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너네도좀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고마우면 조선족이랑 2찍 좀 데려가주라 반품은 사양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탄핵 축하하는게 가능은 해? 축하한다고 햇다가 잡혀갈거같은데... 사상의심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너네도 할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고맙고 너네도 아자아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왜 축하하겠어 쟤네들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근데 쟤네는 생각은 있긴 한거임? 저런 독재에
대해서...? 엄청 소수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중국유학갓었던 친구 왈 깨어있는중국인들 있대 중화사상싫어하고 ㅋㅋ 그래서 거기도 민주화운동 하고싶은데 사회적으로 압박받아서 목소리 잘 못낸다고 들음 한국부러워한다고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따 6시 달수네 보면서 속으로 화내고 오께
17:38 l 조회 1
근데 난 진짜 김채원 사쿠라처럼 제베원 몇 명은 하이브 갈 줄 ㅋㅋㅋㅋ
17:38 l 조회 6
해외랑 국내 갭 많이큰 돌들은 국내활동많이하면
17:37 l 조회 5
레몬탱 정확히 널 부를래 베이베~ 부분부터 좋아짐
17:37 l 조회 4
도영 178 보다 커보영1
17:37 l 조회 16
울 엄마아빠 뭐지
17:36 l 조회 9
연준이랑 유준이 이거 너무... 너무 육아물 웹툰 나올 거 같음1
17:36 l 조회 22
아니 하다하다 선수들이 이렇게 하는게 맞냐고2
17:35 l 조회 26
지하철 광고 몇달 지나도 안내려가기도 하는구나 ㅋㅋㅋ3
17:33 l 조회 49
아 박주호 유튭ㅠ.... 할말 잃은거 진짜 안웃김5
17:33 l 조회 200
아 레몬탱 중독된듯1
17:33 l 조회 18
누구 지시 받고 옌스 흔드는 언론 역겹2
17:32 l 조회 41
홍명보 해줘 전술 진짜 이해 안되네2
17:32 l 조회 42
내 친구 무당인데 32강 광탈할 것 같대21
17:31 l 조회 331
월급 덜들어와서 담당자한테 연락해도 연락안보는건 어떻게해야돼?
17:31 l 조회 34
요즘 왜이렇게 스핀이나 푸슝에 시비털고 가는애들이 많냐2
17:31 l 조회 22
아도 인가 나오네7
17:31 l 조회 91
아이돌 입장에서 아예무관심보다 욕이라도 먹는게 좋을까?
17:30 l 조회 19
최근에 KSPO돔 다녀온 익 있니?2
17:30 l 조회 67
큐티스트릿 이랑 플레이브 같이 챌린지 찍은거 둘다 귀엽
17:29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