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진에서 다이아인 멤버가 둘이라 사실 그렇게 높은지 몰랐거든? 다이아에도 뭐 숫자가 붙던데 다이아1이다 이러면 더 놀라고... 뭐 얼마나 높은 거지 상위 몇프로 이렇게 봐도 사실 실감이 잘 안 됨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
|
본진에서 다이아인 멤버가 둘이라 사실 그렇게 높은지 몰랐거든? 다이아에도 뭐 숫자가 붙던데 다이아1이다 이러면 더 놀라고... 뭐 얼마나 높은 거지 상위 몇프로 이렇게 봐도 사실 실감이 잘 안 됨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