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529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6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다들독방간거야?
대표 사진
익인2
오늘 ㄹㅇㅈ글 많아 올라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랫어? 요새인티오면 여기세팀 글이 잘안보여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그로 많이 꼬이는 그룹은 독방을 선호하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ㅈ 방금까지 잘 앓던데 정병들 많이 꼬이긴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장 우리 팬덤은 뭐 뜨면 큰방으로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병많아서 솔직히 큰방에는 글 안올라왔으면 좋겠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독방이 더 잼씀 큰방은 정병판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독방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컴백하면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앓는글 올라오자마자 정병 초를 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궁금해도 큰방에는 잘 못물어보겠더라 그래서 독방가서 물어보고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키알울린팬들아 다같이 독방들어가자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앓는 글 썼다가 오지게 맞음ㅜ 근데 독방도 갠팬들만 있어서 내 최애 낄자리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독방가자 오늘도 보니까 정병같이 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요즘은 떡밥떠도 다 독방에서 앓더라..뭔가 신인땐 다들 큰방에서 떠들었는데 점점 자리잡은 그룹들은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라이즈는 매번 많이 올라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독방에서 잘 놀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머지 두그룹은 모르겠고 내돌은 맨날 초치고 해체 계약 이런걸로 어그로끌면서 쫓아내는데 어떻게 앓는글을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정병들은 독방까지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칭찬글만 올라와도 근데 제베원은 언제까지 계약이야? 제베원은 언제 해체해? 빨리 위에화즈 차기 보고싶다 이런글 바로 올라오는데 잘도 앓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돌은 원래 많이 안 올라왔는데 최근에 컴백주간이라서 많아보였던거임ㅋㅋㅋㅋ 그냥 원래대로 되돌아감 독방에만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린 지금이 좋긴해...ㅎ 독방으로 오시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돌은 원래 큰방에 글 잘 안쓰는데? 우리 독방에 있음 컴백때라 큰방에 글 조금 올라온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플레이브는 진짜 확줄은듯..라이즈는 여전히 큰방에 팬 젤 많아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큰방에있으면 쳐맞아서 다 독방으로 옮기지않았나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ㅈ는 여전히 많아보이긴 한데 그만큼 정병이 너무 많더라 정병때문에 큰방에 글 쓰기 싫을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정병이 많아서ㅋㅋㅋ 오늘 아침만 해도 글에 호다닥 들어와서 정병댓 쓴거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앓는 글 쓰면 정병들 후다닥 와서 저쪽 팬덤은 왤케 나데냐고 하면서 조롱플에 한소리 했다고 예민플 돌리는데 오겠냐
가만히 있어도 플 돌리기에 써먹는 판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정병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린 악개때문에 독방보단 다른곳에 많은거 같기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언급 돌 중 본진있는데 여기 ㅇㄱㄹ 겁나 끼고 맨날 무례한 발언 일삼으면서 글 도배하는데 짜증나 죽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ㅍㄹㅇㅂ 글도 올라오면 독방에서 물어봐주면 고맙다고들 하는 거 많이 보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확실히 큰방에서 많이 앓을수록 아니꼬운 정병들도 몰려오는 빈도수가 늘어나더라…안타까움 사실 숫자로 보면 팬들이 훨배 더 많을텐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얘들아 내가 운명의 포켓몬 찾아줄게
19:43 l 조회 1
OnAir 유느 볼 눌린거 커여웡
19:42 l 조회 5
에이나 개이쁘다
19:42 l 조회 2
OnAir 꽃받침 유느를 보네ㅋㅋㅋㅋㅋㅋ
19:42 l 조회 5
네일샵 비싸서 셀프네일 알아보는데 초기비용 장난아니네
19:42 l 조회 4
OnAir 방탈출게임 같음ㅋㅋㅋ
19:42 l 조회 6
OnAir 미션 성공이 아니라 탈출을 성공했으면 좋겠음ㅋㅋㅋ
19:42 l 조회 11
여돌 날티상은 누가 있어?
19:42 l 조회 11
솔직히 외모정병플은 주기적으로 지적하는게 맞다고봄
19:42 l 조회 9
미치겠다 서치밴 영원히 안풀림
19:42 l 조회 5
OnAir 유재석 멘트ㅋㅋㅋㅋㅋㅋ
19:42 l 조회 9
아 잠시만 내가 나이든 걸 느낀다.....
19:42 l 조회 4
차쥐뿔 어제편 영지 진짜 취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41 l 조회 15
얼평하는 사람들 본인 얼굴 올려줘2
19:41 l 조회 11
요즘 X 추천글에 플투 겁나 뜨는거 나만 그런거 아니라고? 1
19:41 l 조회 10
OnAir 무서워ㅋㅋㅋㅋ
19:41 l 조회 12
아 정대현이 갸좋다
19:41 l 조회 3
배달 가끔 시키는익들은 배달앱 폰에서 안지워?1
19:41 l 조회 21
필릭스 게티 이미지 vs 인스타 이미지로 바이럴타는 중
19:40 l 조회 30
진짜 ㅈㅂ들은 사고 자체가 다르구나2
19:40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