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방금 아이유 폭싹 자컨 보고 느낀건데보검님이 진지하게 감사하다st로 토크가 흘러가면
지은님이 웃기게 마무리를 함ㅋㅋㅋㅋㅋㅋ 흐뭇해 걍
귤 먹고 난 후에 카메라 감독님한테 감사하다고 얘기하다가
'더블랙레이블 가..? 어쩐지 아까부터 계속 박보검을 찍더라니 가만안둬..ㅂㄷㅂㄷ✊🏻' 여기가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방금 아이유 폭싹 자컨 보고 느낀건데보검님이 진지하게 감사하다st로 토크가 흘러가면 지은님이 웃기게 마무리를 함ㅋㅋㅋㅋㅋㅋ 흐뭇해 걍 귤 먹고 난 후에 카메라 감독님한테 감사하다고 얘기하다가 '더블랙레이블 가..? 어쩐지 아까부터 계속 박보검을 찍더라니 가만안둬..ㅂㄷㅂㄷ✊🏻' 여기가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