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엔시티드림 팬인데, 그 시간에 고등학교 자습 중이라 대신 해 줄 사람이 필요해유.. 같이 하기야 하겠지만 저도 잘 못해서... 되도록이면 잘 하시는 분이 와주셨으면 좋겠어요! 자리 상관없고, 사례도 할게요!!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동생이 엔시티드림 팬인데, 그 시간에 고등학교 자습 중이라 대신 해 줄 사람이 필요해유.. 같이 하기야 하겠지만 저도 잘 못해서... 되도록이면 잘 하시는 분이 와주셨으면 좋겠어요! 자리 상관없고, 사례도 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