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혼자 일기에 썼으면 좋겠음 진짜 마플 타야될 때는 이해하지만 시도때도 없이 지 기분상해죄로 떠벌떠벌하는거 진심 피곤해 본인 분노표출하자고 다른 팬들 감쓰로 만드는 기분임
혼자 일기에 썼으면 좋겠음 진짜 마플 타야될 때는 이해하지만 시도때도 없이 지 기분상해죄로 떠벌떠벌하는거 진심 피곤해 본인 분노표출하자고 다른 팬들 감쓰로 만드는 기분임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혼자 일기에 썼으면 좋겠음 진짜 마플 타야될 때는 이해하지만 시도때도 없이 지 기분상해죄로 떠벌떠벌하는거 진심 피곤해 본인 분노표출하자고 다른 팬들 감쓰로 만드는 기분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