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9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2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코맹맹이 까진 아니긴한데 뭔가 아주 사알짝 코가 막힌 느낌이야

근데 (여기서부터 하고싶은 말임) 그래서 말 끝이 동글동글하고 이응 붙인거 같고 너무 귀여운 것 같음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ㅋㅋㅋㅋㅋㅋ 코 살짝 막힌게 맞나보네 근데 그마저도 귀여움 달란트 같으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지나가다가 본건데 진짜비염러였다닠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왜진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가 말할때 동글동글해서 애교처럼 들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말끝에 이응 붙은 느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옛날영상보면 더 느껴진ㅁ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근데 어떻게 노래부를땐 되게청량하고 차가운(?) 목소리를 내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염까지 애교달란트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냥냥 ㄱ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동글동글 공감ㅇㅇ 근데 찐 비염이시라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신기한게 노래할때는 또 티안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염땜에 니은발음 많아 ~~했잔나 이런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그래서였구나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여기 경기는 진짜 할리갈리네
12:44 l 조회 1
OnAir 우리엄마는 클레오파트라 우리아빠는 파라오
12:44 l 조회 1
원빈이 왜 웃지? 라이즈 이거 스포야?
12:44 l 조회 9
OnAir ㅋㅋㅋ카드가 몇번째임
12:43 l 조회 15
해외파 선수들은 홍명보 전술 들으면 얼마나 어이가 없을까?1
12:43 l 조회 16
OnAir 매번 국적 바뀌면서 응원하니 신기하다
12:43 l 조회 16
ㄹㅇ 명예 이집트인되는거 ㅁ개웃
12:43 l 조회 9
이집트 비기거나 지면1
12:43 l 조회 15
OnAir 이집트 여기서 이기면 우리나라랑 붙는거라 16강 프리패스인데
12:43 l 조회 40
OnAir 이집트 제발
12:43 l 조회 10
만약에 이집트 지면 다른경기는 가능성 없어?2
12:42 l 조회 60
성한빈 라디오스페셜디제이떴어4
12:42 l 조회 31 l 추천 2
와 원빈 눈 진짜 큼ㄷㄷㄷ2
12:42 l 조회 29
앤톤 음중 미팬 뭐야뭐야2
12:42 l 조회 22 l 추천 2
이집트 비기면 우리 빙고 안되는거야?3
12:42 l 조회 49
이집트 지면 못 간다고 보면 댐1
12:42 l 조회 45
이게 팀이야?
12:41 l 조회 22
정보/소식 홍명보 감독 경기 전날 전술 지시 하는 장면..2
12:41 l 조회 40
정보/소식 이영표 : 한국인들만 한국이 일본보다 강하다고 착각한다3
12:41 l 조회 75
OnAir 공차는 소리 진자 크다
12:4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