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약간 아앗...하는 부분이 많음
솔직히 우리야 진짜 정병먾았지 힘들엇겟지 라는 생각이 들수도있는데 머글들은 딱 해명부분만 보잖음
그러면 생각보다 좀 어라 싶은 부분이 많음
이러면 악플러한테 하는말인데 왜 찔려?할텐데 아니 악플러고 자시고 말투의 문제라는거임
약간 죄송합니다 근데 어쩌구랑
미안하긴한데 어쩌구 〈는 느낌이 다르잖아 그런느낌으로
그래서 차라리 아무런 해명을 안하는게 나았을텐데
솔직히 에어팟 사건도 솔직히 사라질만할때 해명올라와서 또 말나오고 그래도 좀 사그라들라하니까 댓글달려서 말나오고 근데 또 그 여자연예인한테 악플달러가서 더 말나오고 ㅋㅋㅋㅋㅋ(웃겨서 웃는거아님)
솔직히 다른 아이돌이 을 하는 이유는 다 있는데 모든 일에 해명을 할라고하니까...ㅠㅠㅠㅠㅠ
안하면 더 욕하잖아 하는데 솔직히 해명해서 그 해명문 보고 더 크게 불탔었음 차라리 해명전에는 다른 영상가져와서 감사합니다했다면서 오히려 쉴드영상도 많았고(그리고 애초부터 내기억으로는 이 영상 뜨고 바로 화제된것도 아니었음 아니라면 ㅈㅅ
에휴 모루겟다 더보이즈 요즘 왤케 악재냐

인스티즈앱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