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팬 아니고 플 눈팅하다가 궁금해져서.. 앙딱정도 그렇고 내에어팟도 그렇고 팬들이 욕하는 건 이해하겠지만 왜 팬도 아닌 사람들이 화를 내는거지
팬 아니고 플 눈팅하다가 궁금해져서.. 앙딱정도 그렇고 내에어팟도 그렇고 팬들이 욕하는 건 이해하겠지만 왜 팬도 아닌 사람들이 화를 내는거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팬 아니고 플 눈팅하다가 궁금해져서.. 앙딱정도 그렇고 내에어팟도 그렇고 팬들이 욕하는 건 이해하겠지만 왜 팬도 아닌 사람들이 화를 내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