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06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 중에서도 유독 싫은 특정멤 총수른러들이 있긴 한데.. 계속 보다보니까 그냥 모든 멤들의 총수른러들이 싫어짐 사고방식부터 남다르셔 이분들은
대표 사진
익인1
어떤 느낌인지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총수른러가 특정멤(최애?)를 다른 멤들이랑 수로만 엮는다는거지? 머 특징이 어떤데? 여성화 시켜서 앓거나 불행서사나 불쌍한캐로만 그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최애를 모든 멤들이랑 엮어먹는데 여성화 심한 곳도 있고 <사랑받는 내최애> <모두가 귀여워하고 예뻐하는 내최애> 롤에 엄~~청 집착함 날조까지하면서.. 그리고 삼각 이런 거 진짜 좋아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불쌍캐가 아니라 반대로 사랑 몰빵받는 캐가 되는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 내가 미않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싫어 내최애도 싫고 타멤도 싫고 그냥 다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내 씨피 른멤 총수러들도 진짜 개싫어함 그냥 다 꼴보기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판 총수러들 다 노답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야 근데 솔직히 어딜가나 그럴듯...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솔직히 걍 머릿수가 적냐 많냐 차이지 어떤판이든 어떤멤이든 총수러들 다 개노답이더라 머릿수가 많으면 무조건 어디 씨피 하나 싸잡혀서 같이 패이거나 멤버른자체를 개패고 적으면 아무도 모르고 지들은 아니라는 망상에 취해서 다른 른러들 패는거 많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총수 먹는 사람중에 정상 못봤어 일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총수러면 그러려니 하는데 꼭 타멤 캐해 이상하게 하면서 먹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진짜 개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해당멤 안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내가? 아니면 너가? 난 분명 모든 멤 총수러들이 싫다고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총수러들이 안티라는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총수러들이 그 해당멤 안티라고?? 내가 잘못이해했군 근데 그정도로 보이는 애들도 있긴한데 진짜 진심으로 좋아하는데도 총수 먹는 애들이 더 많은 것 같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총수러 극혐함 간혹 알페스랑 총수 캐해랑 도긴개긴이라는 사람들 있던데 알페스 안 하는 입장에서 본다면 당연히 그렇게 생각할 만도 하지만... 오히려 안 하니까 거기서 거기라고 할 수 있는 거라고 생각 ㅠ 둘 다 비정상이라고 치면 총수 캐해는 어나더임 그쪽 들여다 보면 아예 장르가 달라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끔 내씨피랑 상관 없는 총수러들 추천탭 기어 들어오는거 개싫어 물론 내 씨피애들의 총수러들은 더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보다보니 그렇게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이해가 안됨 내 최애가 어떤 남자에게든 른이면 좋다는 그 전제부터 이상하지않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것부터 좀 이해가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심 본문 댓글 다 공감돼 알페스 다 망상인거 잘 알지만 그래도 관계성이랑 캐해가 어느정도는 현실이랑 좀 맞아야된다고 생각하는데 일단 른러들 보면 내 최애 캐붕도 장난아니고 더러운 캐해 지적하면 뻔뻔하게 뭐 어떠냐고 하면서 걍 내 최애를 여자로 만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총수른러들의 애아빠 찾기 감수성 개싫음
그런거 왜 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축구 그만해
13:04 l 조회 1
22년도에 16강 어케 간거지
13:04 l 조회 1
김민재 진심 왜 뺌????????자기도 의문가지고 있는데
13:04 l 조회 1
욕먹은 수위만 따지면 조규성이 넘사였는데
13:04 l 조회 1
인간적으로 이강인은 욕하면 안됨
13:04 l 조회 11
고소글은 지금 올린거는 타이밍이 별로긴해
13:04 l 조회 5
트위터 들어가자마자 본 실트 '이걸 지네'
13:04 l 조회 6
어디까지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하냐면
13:04 l 조회 6
경규옹을 감독으로
13:04 l 조회 10
차라리 멕시코전처럼 비등비등하다가 우리 실수로 먹힌것도 아니고1
13:04 l 조회 11
진짜 홍명보
13:04 l 조회 11
졌어도 진짜 최선을 다해 이악물고 뛰는걸 봤으면
13:03 l 조회 30
월드컵 준비한다고 엘에이로 이적까지 했는데…
13:03 l 조회 30
우리..진짜 끝이야?2
13:03 l 조회 16
홍명보) "비길 생각 없다."4
13:03 l 조회 50
OnAir 월드컵 끝나고 계속 홍명보가 국대감독 아니지?
13:03 l 조회 12
호날두도 못하면 자국민 뿐만 아니라 팬들한테 욕 먹는 시대에1
13:03 l 조회 18
걍 비기기만 했어도 올라는거였잖아
13:03 l 조회 9
선수들 욕먹는 이유
13:03 l 조회 21
우리나라 축구 어쩌다가 이렇게 된거지?
13:0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