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10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0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잡담] 콜드플레이 굿즈 부스 현 상황 | 인스티즈

이제 오픈해서 마감 된 굿즈는 없어보임

대표 사진
익인1
여기는 어디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종합운동장 옆에 있는 소노 아레나라고 경기장인데 여기를 아예 통으로 굿즈 부스로 만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ㄷㄷ 그렇게 굿즈 많이 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오 굿즈는 콘서트 전에만 살 수 있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감은 스탠딩 전용 굿즈 부스 밖에 없어수 따로 명시 되어있는 건 아닌데 그렇지 않을까? 최소한 콜플 공연 시간 전까지 사야 할 것 같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쩐다 세시에가도 에일리언티 살 수 있으려낭
그래도 다행히 오래 기다리진 않아도 되겠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시에는 살 수 있을 것 같은데 사이즈가 수요가 많은 사이즈는 혹시 몰라 갈 수 있는 시간 중 최대한 빨리 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오늘 상황보고 못사면 나 토욜이랑 막콘도 가서 그땐 아싸리 일찍갈까 생각중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엠디부스 티켓 있어야 입장 가능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입장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기재된 링크를 통한 수익 일부 지급받음<< 이거 있잖아
12:50 l 조회 1
세상에 커피 못먹는 사람이 더 많을까? 탄산 못먹는 사람이 더 많을까??2
12:50 l 조회 4
의도궁예하면서 자글방 너무 당연하게 하는데
12:49 l 조회 11
쉴드 치기 위해 정신줄 놓지 말자1
12:49 l 조회 39
정치잘알들아 정청래 대표 사퇴랑 연임이랑 뭔상관이야???
12:48 l 조회 19
마크 챌린지 한 거 보니까 뭔가 웃음남
12:48 l 조회 59
재판까지 가서 드디어 공개된 리박스쿨 월급
12:48 l 조회 62
삿포로가서 스아게 스프카레 먹어본사람?? 맵기 몇단계 추천해????1
12:48 l 조회 12
아이돌 역바가 없다고 하는건 몽총한건지 순진한척 하는건지2
12:47 l 조회 25
그 투바투랑 유준이?나오는거 투바투 숙소야?2
12:47 l 조회 41
하이브도 고소 결말 다 알려줘?6
12:47 l 조회 27
청미적 다들 은행 어디껄로 했어??3
12:47 l 조회 10
자취방 플라스틱 개밤티 샤워기라 사비로 갈아끼웠는데
12:47 l 조회 8
개신교❤️극우 이게 우리나라만 그런게 아니라는게 신기함ㅋㅋㅋㅋ5
12:47 l 조회 45
극우 기독교인은 걸러라2
12:46 l 조회 38
7월7일부터 악플처벌강화법 기념 레드벨벳 7월7일 듣는중3
12:46 l 조회 22
가볍게 덕질하는게 이상한건가11
12:46 l 조회 40
이상원 영통 이거 진짜 강아지같다ㅋㅋㅋ1
12:46 l 조회 18 l 추천 2
투바투 유준이2
12:46 l 조회 25
투바투 이제 유준이 울어도 놀라지 않는 어떤 경지에 오름ㅋㅋ
12:4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