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사실 입덕위기가 몇년전에도 있었어서 그때 찍먹 조금 했는데 판분위기 기조 소속사등등 너무 나랑 안 맞아서 이악물고 흐린눈해서 결국 입덕 안 했는데 요즘 다시 입덕 위긴데 정말 너무 좋은데 입덕하기 싫거든ㅜㅜ 힘들 게 뻔함 그냥 필터링 거는 거 말고는 방법 없겠지? 너무 고통스러움
사실 입덕위기가 몇년전에도 있었어서 그때 찍먹 조금 했는데 판분위기 기조 소속사등등 너무 나랑 안 맞아서 이악물고 흐린눈해서 결국 입덕 안 했는데 요즘 다시 입덕 위긴데 정말 너무 좋은데 입덕하기 싫거든ㅜㅜ 힘들 게 뻔함 그냥 필터링 거는 거 말고는 방법 없겠지? 너무 고통스러움

인스티즈앱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