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8개샀는데 그때당시 할인율25퍼였고
오늘 그중에 3개를 반품하러왔는데
지금은 할인율이 30퍼야
전체취소하고 5개만 재결제하잖아
그럼 오늘기준으로 30퍼로 재결제야?
아니면 25퍼기준 저번결제가격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저번에 8개샀는데 그때당시 할인율25퍼였고 오늘 그중에 3개를 반품하러왔는데 지금은 할인율이 30퍼야 전체취소하고 5개만 재결제하잖아 그럼 오늘기준으로 30퍼로 재결제야? 아니면 25퍼기준 저번결제가격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