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라이브방송 의도는 일본 오사카 팬미팅 끝나서 공항가기 전에 라방으로 인사하고 그냥 갈려다가 스탭이 뭐라도 하라그래서 대뜸 가루쿡한건데 완전 망해버렷죠?ㅋㅋㅋㅋㅋㅋㅋㅋ도쿄때 다시 한대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지창욱 일본에서 팬미끝 기념 인스타 라방하다가
— daz (@dz_dazz) April 19, 2025
얌전히 가루쿡👨🍳하면서 유잼컨텐츠자체제공하는데
죽을 때까지 못 잊을
첫사랑 멜로코남주 재질의 ㅆㅅㅌㅊ 얼굴로
망했어 나 소질이없어ㅠ 이거 약간 💩같애..<발언실화?
Jonna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pic.twitter.com/uwxntWQL2M
처음에 가루쿡 애기들 장난감 아니야 하면서 약간 무시하더니 실패하면 바보멍청이 되는거 아니야 하니깐 그냥 실패한 사람 되는거라는 스탭말에 그건 좀 그런데 했는데 감자튀김 실패하고 살찌니깐 감튀 먹지 말라고 하더니 결국 패티도 망하고 어린이용 장난감 맞는지에 대한 의문 ㅋㅋㅋ#지창욱 pic.twitter.com/RHEIvZbbZ2
— 💗 (@escalovesall) April 19, 2025
실패하면 어떻게 되는거야?
— Laneige (@Y8964066990557) April 19, 2025
-그냥 실패한사람이죠…
아 그래.?
아 ㅈㄴ귀여워지창욱어린이…ㅠㅠ pic.twitter.com/RBfGENElJj
(슬슬 망함을 직감) 죄송해여.. 근데 이거 어린이용 장난감이 맞아? 나한테도 어려운데? 지창욱 똥덩어리 탄생시키고 가루쿡에 의문을 품다 응 절대 네가 못한 게 아니고 가루쿡이 50세 이용가라서 그래 pic.twitter.com/QFeDjMAW3m
— りんりん (@neum_neum1) April 19, 2025
![[잡담] 지창욱 오늘 인스타라방켜서 인사하다가 갑자기 가루쿡 하고갔다?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20/1/2ef8d5acf105082bb9c48ce28d530131.jpg)

인스티즈앱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