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67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잡담] 나 지금 진 입덕하면 너무 늦게 하는거겠지 | 인스티즈

ㅜ... 개잘생겼내

대표 사진
익인1
놉 갠투어에 단체에 바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제 군대는 안가자나 ㅋㅋㅋ 입덕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야 너는ㅋㅋㅋㅋㅋㅋㅋㅋ but 맞는말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웃기뮤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떡밥 엄청 많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아직 콘 예매도 안함 시기 좋아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시기 좋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왕이면 콘 예매 끝나고 입덕해줘...(이기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어제 입덕 완전 인정함 위버스가입 내인생첫콘이 진이될것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냐 같이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장 다음주 화요일 기안장이랑 달려라석진도 달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 이제 솔로 컴백이라구 즐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안장 따매 미치겠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즐겨보쟈!! 군대도 안간다 이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히려 좋지 않아? 떡밥 개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6월에 데뷔 후 첨으로 솔콘 하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2년 동안 쌓인 떡밥 개많겠다 눈영양제 꼭 먹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가볼까... 근데 내 자리가 있을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헬게이트 예정임 ... 화이팅 하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서와 같이 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히려 좋음 전역하고 솔활 엄청 많아져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댓글 넘 빨랔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볼게 많아서 오히려 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콘 갈수만 있다면 냥좋음 바로 코앞에서 볼수 있을 예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전역해서 군대갈일 없음 연차있어서 쌓인 떡밥많음 아주 굿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나 함 해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고고고고 일단 잘생기고 매력있고 본업 열심히해서 보는내내 매일이 즐거울것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 잘생기고 성격도 좋고 최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엇보다 팬들한테 솔직하고 거침없는 사람이라 더 빠쟈들게야 홍홍홍 떡밥줍기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점점 더 좋아질걸
그런 사람이거든
앞으로 진한테 사랑 많이 받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서오세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오 난 지금 국대 멤버들로
17:29 l 조회 1
2002때 이탈리아전 길거리 응원 나갔었음ㅋㅋㅋㅋ
17:29 l 조회 1
은채 레몬탱 넘 잘어울림
17:29 l 조회 4
몽규 런한거 웃안웃2
17:27 l 조회 34
티비나와서 궁상떠는 연예인들 ㄹㅇ 꼴보기싫네1
17:27 l 조회 32
염색으로 애정이 식을수도 있니3
17:27 l 조회 26
중앙 키즈까페 22년에 1250억주고샀대1
17:27 l 조회 16
JTBC는 무슨 마가 꼈나?
17:27 l 조회 47
홈이 주는 뭔가가 진짜 대단한가봄 주어 월드컵1
17:26 l 조회 31
이강인-조규성-손흥민 이 셋은 죽어도 같이 안쓰네 ㅋㅋ5
17:26 l 조회 76
정보/소식 '악플러 고소 선언' 국대 설영우 "제가 왼쪽에서 뛰는 거에 불만 많으신 거 같은데…" [몬테레이 현장인터뷰] ^7
17:26 l 조회 101
포르투갈전 때 알빠임? 댓 달앗던 사람 그립다2
17:26 l 조회 24
옌스가 공 주는데 박스안에 아무도 없고 조규성이 경합버티면서 볼 지켰는데
17:25 l 조회 51
최애가 같이 노래 부르자면 부를 수 있어??
17:25 l 조회 13
근데 중앙일보는 무슨 하늘이 망하라고 고사지내는거처럼2
17:25 l 조회 75
민재 교체 본인요청 맞구나2
17:25 l 조회 135
축구알못인데 ㅎㅁㅂ 못한다는 얘기
17:25 l 조회 32
침착맨 성세천하 기다린 사람 있어?3
17:25 l 조회 25
멕시코가 원래 잘하는 팀이니?6
17:25 l 조회 24
나 교산데 오늘 학교에서 애들이 와 남아공에도 지네 이럼1
17:24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