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ㅈㄱㄴ.. 내...최애 얘기거든..?ㅠㅠ 노래도 좋을거 같아서 컴백 기대했는데....ㅠ 다 사이드거나 다른 멤버한테 가려.....ㅜㅜ 이게 맞나...?ㅠㅠ
ㅈㄱㄴ.. 내...최애 얘기거든..?ㅠㅠ 노래도 좋을거 같아서 컴백 기대했는데....ㅠ 다 사이드거나 다른 멤버한테 가려.....ㅜㅜ 이게 맞나...?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ㅈㄱㄴ.. 내...최애 얘기거든..?ㅠㅠ 노래도 좋을거 같아서 컴백 기대했는데....ㅠ 다 사이드거나 다른 멤버한테 가려.....ㅜㅜ 이게 맞나...?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