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8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19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잡담] 와 2억 8천들여서 문신 지웠대 | 인스티즈

[잡담] 와 2억 8천들여서 문신 지웠대 | 인스티즈


진짜 신기함

깔끔한데 돈 장난아니다

대표 사진
익인1
와 지운게 훨 매력있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가지 쓰신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정도 문신 지운거면 바가지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미국 의료비면 그렇겠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뻘하에 웃기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개웃기네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말투 개웃겨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깔끔해보이긴하네 근데 엄청 아팠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도 돈인데 진짜 개아팠겠다 할때보다 몇배는 더 아프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꼭쥐쓰 위에 바로 상어 있어서 상어 알에서 폭발한 것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누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피트데이비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아팠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누구셔? 나람 돈 없어서 그냥 살텐데 ㅠ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아팠을텐데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아팠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으 엄청 아팠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 화보는 화장이랑 보정도 하긴햇을텐데 깔끔하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팟겟더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많긴 해도 거의 3억이나 드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뭐 미국연예인이면 돈 잘벌거고 3억정도는 낼만한가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정도에 3억이면 왜 싼거같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그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많고 넓고 색도 진한데 3억보다 더 들거라 생각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되게 깔끔하게 지워졌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리아나 전남친?? 왜지워쓰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워 잘지웠네 깔끔하다 그와중에
다리가 여자인 나보다 이쁘네..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한심하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다른 사진 보면 완~~전하게 다 지워진건 아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개아팠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미국 의료비면 그럴만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지워지는구나 이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거 가까이가면 다 티남 내가 그렇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돈 얼마주고 했는데?? 속상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돈이랑 상관없이 다 지울 수가 압서
리터치 받은 문신이면 더 안 지워지고 최대한 지져도 지진 부분 살이 하얗게 변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동전만한거 120줬고
여러개 있어서 400좀 넘게 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400 넘게 썼는데도 다 안지워졌다니... 여러모로 진짜 비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저렇게 깔끔하게 지워진다고? 나도 지우고 다시하고싶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독기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돈도 돈이지만 엄~청 아프다던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가슴에 상어랑 팔은 좀 남아있는듯...? 근데 겁나 아프다던데 진짜.... 고생하셧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직 다 안지워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엄청 아프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문신지우는 거 개아파서 수면마취해야한다는데
저정도 크기면 수면마취 몇십번은 했을듯
문신지우는 의사 유튜브 몇번 봤는데
저렇게 지우는 거 진짜 힘들었을듯
지우는 게 문신하는 거보다 훨씬 고통스럽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화장 보정 들어가서 깨끗해보이는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문신 한 번 하면 지워도 원래 피부색으로 안 돌아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문신은 진짜 신중하게 해야하는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래도 지우는데 성공했네 개아프다던데 ㄷㄷ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한참 연상 좋아하는 여자애들 심리는 이거임
06.27 09:55 l 조회 86
아니 그래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연애 좋은 소리 못 듣는 거 알아 근데22
06.27 09:54 l 조회 180
에휴 그렇게 욕해놓고 경우의수 간절하게 바라고 있는 국민들1
06.27 09:54 l 조회 95
라민야말 한국팬이준거 맘에들었나봐이거ㅋㅋㅋㅋ
06.27 09:54 l 조회 117
꿈에 전남친 나옴 ㅋㅋㅋ
06.27 09:53 l 조회 7
익들 이럴거면 32강 가지도 말라!!!!! 하면서도4
06.27 09:53 l 조회 85
OnAir 추가시간 개많이줬네
06.27 09:53 l 조회 17
영크크의 기준은 95년생까지라네51
06.27 09:53 l 조회 2095
OnAir 라민야말 한골 넣어야지 뭐하니 해야지
06.27 09:53 l 조회 12
확률같은거 모르겠고 일단 닥치는 경기부터 응원한다
06.27 09:53 l 조회 3
OnAir 🩷스🩷페🩷인🩷 🍀파🍀이🍀팅🍀
06.27 09:53 l 조회 8
OnAir 스페인 이겨주면 이번 월드컵 스페인 우승 응원해야지
06.27 09:53 l 조회 6
OnAir 스페인아 우리가 관광으로 돈 많이 써주는데 대승 해줘
06.27 09:52 l 조회 10
OnAir 방금 랩 하는줄1
06.27 09:52 l 조회 15
나 근데 주변에서 저 정도10
06.27 09:51 l 조회 108
OnAir 68강 올라갈 확률 알려줄 익 있음?ㅜ9
06.27 09:51 l 조회 88
지금 우리 7위인건가5
06.27 09:50 l 조회 156
내 주변에서 경악스러웠던 건 시간제교수랑 썸타던거ㅇㅇ1
06.27 09:50 l 조회 45
익들은 몇개월만에 치킨 먹으면 무슨 치킨 먹을래?6
06.27 09:50 l 조회 42
OnAir 스페인 화이팅 힘내라 힘내라
06.27 09:50 l 조회 9


처음이전41141241341441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