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세븐틴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자패지마 개줌아 

ㅋ...이게 한문장에 같이 들어있음 여미새 컨셉은 잡으면서 여혐은 숨쉬듯이 하는 그런 느낌 페미니즘도 이상하게 배워서 자기들 도파민 채우기 용으로 쓰는거같음 남자도 팰 수 있고 남미새 아들맘 아줌마라고 여자도 팰 수 있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여자 패지마(기혼녀,아들맘,남돌팬,이성애자여성을 패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자기들 입맛에 맞는 (보통 어리고 예쁜;) 여자만 여자취급 해주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돌도 꼭 지들맘에 안드는 포인트 있으면 겁나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ㅁㅈ 보고있으면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위터에서 저러는 애들은 그럼 동성애자인 여자들이 많아??? 종합하면 어리고 이쁜 동성애자인 여자만 취급하나 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성애자가 팬다 이건 아니지..그냥 헤테로 여자 남미새라고 아무때나 욕해서 하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남자 패는것도 걍 욕하고싶어서 하는거면서 남미새무새 미침 그렇디거 여자 안패는것도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패지말라면서 더 세세하게 혐오 프레임 짜서 팸 레즈 패는것도 개많이 봤어 헤테로만 패는것도 아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동성애자는 안팬다 이것도 아녀 걍 아무나 패면서 검열 오지게 하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요즘문제도 아니긴함ㅋㅋㅋㅋ 16~18때만 해도 연애하거나 꾸미고 남사친 있으면 흉내자X, 페미니즘에 진정성 없다 ㅇ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 이것만 이미지가 너무 다르다4
06.25 21:44 l 조회 119 l 추천 1
2026년 미국 초동 Top20 앨범10
06.25 21:44 l 조회 366
보넥도 아디오스 무대가 더 취향임..2
06.25 21:44 l 조회 112 l 추천 11
진행 진짜 노잼이다
06.25 21:44 l 조회 59
보넥도 아디오스 무대 진짜 좋지않니🥹1
06.25 21:44 l 조회 116 l 추천 8
올해 가는 콘서트 라인업1
06.25 21:44 l 조회 78
오늘 축구 본 사람 김승규 선수 잘했어?12
06.25 21:44 l 조회 420
오늘 민재 교체아웃될때 제스처가2
06.25 21:43 l 조회 309
오늘 전술탓이 의미없는이유33
06.25 21:43 l 조회 184
스폰지밥을 실사화하면 스폰지밥은 누가어울릴까?3
06.25 21:43 l 조회 19
레몬탱 노래 풀버전으로 들으니까 훨씬좋다
06.25 21:43 l 조회 11
그냥 갑분 생각난건데 드콘 팬석은 누가 정해주는거얐음?4
06.25 21:43 l 조회 22
이걸 못넣은 남아공
06.25 21:43 l 조회 46
촑글 스레드 글 봤어?
06.25 21:42 l 조회 45
원빈이 지퍼 두개 ㄹㅈㄷ 감다살3
06.25 21:42 l 조회 106
빠르면 내일 확정될 수 있는 32강 경우의수ㅋㅋㅋㅋ
06.25 21:42 l 조회 78
오늘 단군 이 영상이 알고리즘 떠버림ㅋㅋㅋㅋㅋ 어우 (홍명보 관련임
06.25 21:42 l 조회 37
조별예선 3경기 끝나고도 경우의 수 따질거라고는 전혀 예상못함
06.25 21:41 l 조회 11
위버스 폼림 어떻게 하냐 진짜2
06.25 21:41 l 조회 46
반려견 반려묘 키우는 사람들 신규입양자들한테 왜이렇게 부정적이야ㅋㅋㅋ8
06.25 21:40 l 조회 90


처음이전1761771781791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