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볼때마다 가오없어서 웃기다ㅋㅋㅋ
볼때마다 가오없어서 웃기다ㅋㅋㅋ
몇번 마플글 쓸때마다 사람들이 맞다고 반응해주니까 쓰고 또 쓰고 하다가 지혼자 과열되가지고...결국 선넘은 글 쓰고 댓글로 그건좀;; 이런거 달리면 바로 글삭함...아이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볼때마다 가오없어서 웃기다ㅋㅋㅋ 몇번 마플글 쓸때마다 사람들이 맞다고 반응해주니까 쓰고 또 쓰고 하다가 지혼자 과열되가지고...결국 선넘은 글 쓰고 댓글로 그건좀;; 이런거 달리면 바로 글삭함...아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