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상장회사라서 주가방어때메 그런것도 있고ㅇㅇ 그런데 지금 온갖 마카오썰 같은 썰들까지도 난리났었는데도 내내 걍 ㅁㄱ하시는거보면 답 나옴ㅎ.....
상장회사라서 주가방어때메 그런것도 있고ㅇㅇ 그런데 지금 온갖 마카오썰 같은 썰들까지도 난리났었는데도 내내 걍 ㅁㄱ하시는거보면 답 나옴ㅎ.....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상장회사라서 주가방어때메 그런것도 있고ㅇㅇ 그런데 지금 온갖 마카오썰 같은 썰들까지도 난리났었는데도 내내 걍 ㅁㄱ하시는거보면 답 나옴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