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9077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9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감긴가 왤케 머리가 아프지.. 
대표 사진
익인1
개심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어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병원가보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심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완전 ㅠㅠㅠ 내일 바로 병원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름에 재면 이정도 나왔던거같아서 심한건가..? 이러고있었네 낼 가야겠다 고마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빨리 병원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뇌:살려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아니 그정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7.5도 이상이면 심한 거여ㅜ 해열제 먹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없어서 일찍자고 낼 병원가야겠다 ㄱㅎ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살려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타이레놀이라도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타이레놀은 있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장 병원가ㅜ 빨리 해열제 열 쉽게 생각하면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도야?? 머리아파서 걍 잘랬는데 지금 약이라도 사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약먹고 자보고 안떨어지면 꼭 병원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8도 넘으면 높지ㅜ 해열제라두 일단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체온계가 고장난게 아니라면 심각한 상태인데 해열제라도 먹고 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다들 지금 먹으라해서 좀있다 갔다와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뇌 녹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빨리 편의점가서 해열제사먹고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댓글 이렇게 많이 달릴줄이야 사먹고 잘게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38도였는데 몸이 좀 더운 정도라 의사쌤이 ㄹㅇ 몰랐냐고 놀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도 원래 몸에 열 좀 있는편이고 아픈거 무던한편이라 긴가민가하다가 댓글보고앎ㅋㅋㅋ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나는 그때 몸살감기였거든? 익은 더 큰일 날 수도 있으니까 응급실 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물어보길 잘했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병원 꼭 가! 약 없으면 머리에 찬수건이라도 올려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우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심해 병원가야 됨 나는 다른 병 있어서였지만 39도에 응급실 실려갔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8.8도면 많이심해 일단 해열제를 먹어보고 그래도 안떨어지면 응급실이라도 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9도 넘어가면 진짜 죽고 사는 문제가 될 수도 있으니까 그전에 빨리 조치를 취해 진짜 큰일 날 수도 있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일단 해열제 사러 가는 중.. 고마워 여기라도 안물어봤음 어쩔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심해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큰일나..해열제라도 사 먹어 얼른. 원래 열 나면 신경이 둔감해지는지 본인도 심한지 잘 모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 좀 긴가민가했는데 댓글보니까 심한건가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일케 많이 달릴줄 몰랐다 다들 너무 고마워~ 약사러 가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 죽을지도 멀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케심해??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ㅇ 당장 응급실 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약 잘 안먹고 잘참는편이라 그런가봄 걍 두통좀 있는건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독감 걸렸을때 그정도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오늘 타이레놀같은거 먹고 푹 쉬다가 오한이나 근육통같은게 심하면 내일 병원가서 독감이나 코로나 검사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해열제 먹고 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9도면 응급실 가야돼 40도 가면 의식 잃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 코로나때 40도였는데 심한거였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약 얼른 먹어 ㅠㅠㅠ 우선 먹고 몸 온도 떨어뜨려야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체온계가 42도까지 밖에 없는 이유 그 짤 생각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뇌 익것는지 해열제 빨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코로나때 40도였는데 그렇게 심한건지 체감 못했었어ㅋㅋㅋ일단 시원하게 입고 물수건 머리에 올려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해열제 먹고 병원 갈 수 있음 꼭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독감이지않을까 싶은데 나 지난주에 독감이었거등 그거 수액 맞으니까 살것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고열 방치했는데 시력 엄청 떨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심해ㅐ
나 얼마전에 장염때문에 열 39.5-40이어서 버티다가 바로 응급실감
39면 해열제같은 걸로 쉽게 안 떨어질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발열은 그냥 놔두다간 골로 갑니다.... 익들 댓글보고 타이레놀 먹으러 가서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해열제 먹어봐
나 38.3인가 그때 진짜 몸이 흘러내리는 느낌이었는데 약 없어서 약 사러가는 길 너무 힘들었음...
약 꼭 먹고 열 안내리면 병원 가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병원가이소 빨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오메. 근데 나도 39찍었을때 오 좀 피곤한…아닌가하고 혼자 버스타고 병원감ㅋㅋㅋㅋ 병원서 개크게혼났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얘들아 도와줘🥺 양 적고 건강하게 사먹을 수 있는 음식 뭐가 있지?
17:23 l 조회 1
소녀시대 내년 8월 완전체 컴백이구나
17:22 l 조회 1
홍명보 박지성도 싫어했네ㅋㅋ1
17:22 l 조회 11
오늘자 닝닝 폰카짤
17:22 l 조회 21
헐 정국 핸드폰 뭐임
17:21 l 조회 62
정국 라이브 못봤는데 입술 위에 다침??7
17:21 l 조회 21
사복,무대의상 좀..이상하면 그거 그냥 추구미더라3
17:21 l 조회 33
원아페 하투하랑 라이즈 같 비행기려나 ?
17:20 l 조회 78
실시간 라이즈 원빈 얼굴..10
17:20 l 조회 112 l 추천 5
아 스토리캠프 영화 팟캐스트 개웃기다
17:20 l 조회 5
오늘 1위한 두명5
17:20 l 조회 90
대기록 만든 홍명보ㄷㄷ2
17:19 l 조회 67
오늘자 불가리 행사 참석한 닝닝1
17:19 l 조회 64
놀뭐 댕웃겨ㅋㅋ
17:19 l 조회 19
라이즈 원아페 8시 25분 🧡2
17:18 l 조회 64
다들 베이스 뭐 발라1
17:18 l 조회 20
내 최애팬들 진짜 어떤멤버랑 엮이면 안빠는듯3
17:16 l 조회 151
최현욱 최민식 나오는 드라마 재밋음❓❓❓10
17:16 l 조회 107
홍명보 자진 사퇴할꺼 같지 않아? 스스로 안나가면 축협 자체가 폭파되기 직전이어서 꼬리 짜르기 들어갈듯4
17:16 l 조회 91
네임보드(폭닥) 출력은 어디서해?
17:16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