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메인매치는 누군 탱커하고 누군 딜러하고 포지션 잡고 했었으면 진짜 재밌었을 텐데 이세돌이 평화 깨줘서 그나마 재밌었지만 아쉬움.. 다양한 플레이 나올 수 있었을 판인데 근데 그러려면 꽃병풍 플레이어가 있었어야 가능했으려나
| 이 글은 1년 전 (2025/5/08) 게시물이에요 |
|
두번째 메인매치는 누군 탱커하고 누군 딜러하고 포지션 잡고 했었으면 진짜 재밌었을 텐데 이세돌이 평화 깨줘서 그나마 재밌었지만 아쉬움.. 다양한 플레이 나올 수 있었을 판인데 근데 그러려면 꽃병풍 플레이어가 있었어야 가능했으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