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1062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플레이브 인피니트 스트레이키즈 하이라이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4
이 글은 1년 전 (2025/5/20) 게시물이에요
한심하다 정신차려라 댓 300개달리네
대표 사진
익인1
머글이 왜 중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래도 그렇지 뭐.... 사람이 원래 이해하는 건 자기자신밖에 없대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상식적으로 객관적으로 생각해도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덕질하는데도 저 글 개한심하게 느껴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슨 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생 갈아서 저러면 덕질해도 한심함
관련 업계라 재능기부 하면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한심해보이는데 ㅇㅇ
어차피 남이고 나보다 훨씬 잘 사는 인간을 위해 굳이… 그사람이 고소한다 피뎁 보내달라 할 때 보내주는것만으로 충분하다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자 고발이 문제인거 보다 본인 부모도 설득 못하는 사람이 고발한다고 뭘 할 수 있을까 싶네...? 고발하는 행위를 하고 싶었던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덕질 자체가 일반인 머리로는 이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덕질 하다가 3자 고발 할 수도 있는데 이성적으로 자기 삶을 챙기고 나서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덕질하지만 이해 안 됨 회사가 일 너무 못해서 내가 대신 하고 싶다는 그 심정 이해 못하는건 아니지만 어머니가 저렇게 말씀하시는거면 이유가 있을거고 내 생각 해주는건 연예인보다 울엄마인데 엄마랑 연 끊는다고 하는게 한심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인 인생 잘 사는 사람이 하는거면 안 한심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덕질하는 나도 좀 이해 안 가긴 함... 물론 악플 다는 애들이 문제인 건 당연 앎 벌 받았으면 함 근데 그걸 굳이 내가? 감정소비를 해가면서..?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웃긴게 제3자 고발도 돈들어? ㅋㅋㅋ 댓반응 보면 저 쓰니가 고소금 회사대신 내주는줄 알겠음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조규성은 아직도 잘생겻네
11:35 l 조회 30
OnAir 이거 32강 못가면2
11:35 l 조회 56
OnAir 하 조규성을 빨리 넣었어야지
11:35 l 조회 21
OnAir 조규성 퍼컬 월드컵이잖아
11:35 l 조회 28
OnAir 9번의 남자 9번의 악마 9번의 지배자 9번의 최고봉
11:35 l 조회 25
OnAir 드디어조규성
11:35 l 조회 3
OnAir 축구 안 보고 결과만 봐도 그럴줄 알았다 할 거 같음
11:35 l 조회 25
OnAir 김민재를 왜 뺀거지4
11:35 l 조회 89
OnAir 조규성 가보자고
11:35 l 조회 10
조규성 너만 믿는다
11:35 l 조회 9
OnAir 이따구로 올라갈꺼면 걍 떨어지는게 나아…2
11:35 l 조회 25
OnAir 규성옵…
11:34 l 조회 11
OnAir 그래 차라리 올라가지 말고 다음을 위해 홍명보 퇴출시키자1
11:34 l 조회 15
OnAir 월드컵의 남자 조규성이 들어왔다
11:34 l 조회 16
OnAir 규성아 가자1
11:34 l 조회 11
그냥 32강 안 올라가는 게 나을듯2
11:34 l 조회 46
OnAir 다시금 시작되는 조규성해줘1
11:34 l 조회 26
OnAir 조규성 이제 또 처넣네ㅋㅋㅋㅋㅋ2
11:34 l 조회 73
조규성 들어왔다
11:34 l 조회 8
OnAir 접어라
11:34 l 조회 6


처음이전1661671681691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