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1062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2시간 전 샤이니 인피니트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4
이 글은 1년 전 (2025/5/20) 게시물이에요
한심하다 정신차려라 댓 300개달리네
대표 사진
익인1
머글이 왜 중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래도 그렇지 뭐.... 사람이 원래 이해하는 건 자기자신밖에 없대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상식적으로 객관적으로 생각해도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덕질하는데도 저 글 개한심하게 느껴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슨 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생 갈아서 저러면 덕질해도 한심함
관련 업계라 재능기부 하면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한심해보이는데 ㅇㅇ
어차피 남이고 나보다 훨씬 잘 사는 인간을 위해 굳이… 그사람이 고소한다 피뎁 보내달라 할 때 보내주는것만으로 충분하다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자 고발이 문제인거 보다 본인 부모도 설득 못하는 사람이 고발한다고 뭘 할 수 있을까 싶네...? 고발하는 행위를 하고 싶었던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덕질 자체가 일반인 머리로는 이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덕질 하다가 3자 고발 할 수도 있는데 이성적으로 자기 삶을 챙기고 나서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덕질하지만 이해 안 됨 회사가 일 너무 못해서 내가 대신 하고 싶다는 그 심정 이해 못하는건 아니지만 어머니가 저렇게 말씀하시는거면 이유가 있을거고 내 생각 해주는건 연예인보다 울엄마인데 엄마랑 연 끊는다고 하는게 한심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인 인생 잘 사는 사람이 하는거면 안 한심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덕질하는 나도 좀 이해 안 가긴 함... 물론 악플 다는 애들이 문제인 건 당연 앎 벌 받았으면 함 근데 그걸 굳이 내가? 감정소비를 해가면서..?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웃긴게 제3자 고발도 돈들어? ㅋㅋㅋ 댓반응 보면 저 쓰니가 고소금 회사대신 내주는줄 알겠음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니 왜그러냐
11:11 l 조회 6
OnAir 남아공은 저걸 못넣네의 연속임4
11:11 l 조회 36
와 수비잘하네 옌스
11:11 l 조회 8
OnAir 아니 손흥민 들어오니까 남아공 수비가 내려가잖아 ㅋㅋㅋ
11:11 l 조회 50
OnAir 와씨
11:11 l 조회 5
OnAir 옌스 사랑해
11:11 l 조회 15
OnAir 미친 옌스야 잘 해ㅛ다!!!!!!!!!3
11:11 l 조회 21
OnAir 와 옌쓰야
11:11 l 조회 20
OnAir 갓옌스
11:11 l 조회 13
OnAir 치폴레 먹고싶다
11:11 l 조회 6
OnAir 기성용 답니뛰 언제 시전해주실거...?
11:10 l 조회 15
OnAir 템포가 확빨라지네
11:10 l 조회 17
jtbc 그냥 쓴소리 하네 ㅋㅋㅋㅋ
11:10 l 조회 85
OnAir 확실히 손흥민, 옌쓰 들어오니깐 전반이랑 다르긴 하네1
11:10 l 조회 54
OnAir 아예 다른팀같음
11:10 l 조회 54
OnAir 축알못인데 2
11:10 l 조회 45
축알못인데 옌스는 왜 한국국대 해?16
11:10 l 조회 1850
OnAir 전반전이랑 분위기가 갑자기 달라졌네
11:10 l 조회 35
OnAir 몸빵 저렇게 해도 되는 거야??
11:10 l 조회 22
OnAir 박지성이 중계할 짬이냐 그렇게 잘 알면 본인이 뛰어야지3
11:10 l 조회 122


처음이전19619719819920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