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1619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2
이 글은 1년 전 (2025/5/25) 게시물이에요
| 그룹 세븐틴, 한강 다리 위 최초 K-팝 공연
| 25일 잠수교서 ‘B-데이 파티: 버스트 스테이지’
| 오전 7시부터 21시간 동안 잠수교 양방향 차량 통제
https://naver.me/G8hC7ypt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그룹 세븐틴이 오늘(25일)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서울 잠수교에서 단독 공연을 진행한다.

[정보/소식] 세븐틴, 오늘(25일) 컴백 기념 '잠수교 최초 공연'…'10만 인파 예상' | 인스티즈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이 25일 오후 7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총 60분 간 서울 잠수교에서 ‘B-데이 파티: 버스트 스테이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공연은 10주년 복귀를 하루 앞두고 마련한 기념 행사로, 공연은 온라인으로도 실시간 중계된다.

세븐틴은 데뷔 일인 5월 26일 정규 5집 ‘해피 버스트데이’(HAPPY BURSTDAY)를 발매한다.

‘해피 버스트데이’는 생일을 의미하는 버스데이(BIRTHDAY)와 폭발을 의미하는 버스트(BURST)를 결합한 것으로, 다시 태어나겠다는 세븐틴의 각오를 담았다.

세븐틴의 정규 앨범은 지난 2022년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Face the Sun) 이후 약 3년 만이다.

이 공연은 잠수교 무대 관람석(6000석)과 반포한강공원 내 마련된 중계석(예빛존, 스탠딩존, 피크닉존)에서 즐길 수 있다. 반포한강공원 LED 중계석은 △예빛존(900명) △스탠딩존(8850명) △피크닉존(1만 4834명) 총 3곳으로 배치됐으며, 별도 예매 없이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공연에는 약 10만 명이 몰릴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이에 서울시는 안전한 공연 진행과 잠수교를 찾을 시민·팬들의 편의를 위해 25일 오전 7시부터 26일 오전 4시까지 잠수교 일대 차량, 이륜차 등의 통행을 통제한다. 25일 오후 5시부터 오후 11시까지는 공연 무대 설치 및 일반 시민과 관람객 혼선을 막고자 보행자와 자전거를 포함한 잠수교 진입이 전면 통제된다.

세븐틴 공연으로 인한 교통 통제 구간은 잠수교 북단에서 남단까지 총 1.1km 구간이며, 21시간 동안 잠수교 양방향에서 차량 통행이 전면 금지된다.

대표 사진
익인1
치지직에서 볼 1인... 기대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타팬인데 보려면 치지직으로 봐야하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세븐틴 위버스에서도 볼 수 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마워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이브유튜브나 위버스, 치지직 세곳에서 하니깐 편한 걸로 보면 될 꺼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와 고마워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헥 잠수교???? 오늘은 산책 나가지 말아야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알디원 드라마 오스트나온거 이거 개좋은데
18:09 l 조회 2
엄마랑 싸웠는데 내가 먼저 전화 할까 말까
18:08 l 조회 13
축구난민이란 말이 진짜웃김1
18:08 l 조회 7
나만 에스파 레모네이드보다 wda가 더 좋음??2
18:08 l 조회 9
마라 좀 덜 먹어야되는데...
18:08 l 조회 4
하투하 레몬탱 선공개지?? 2
18:08 l 조회 17
유우시 진짜 성격 특이한 것 같아 파악이 안돼ㅋㅋㅋㅋ
18:07 l 조회 9
아일릿 일앨 컨포 흑화마법소녀같다..1
18:07 l 조회 38
이번 축구 대진운은 좋아?2
18:07 l 조회 13
솔직히 덥찔이 입장에선 지금도 덥기는 한데3
18:07 l 조회 17
너네 침착맨 홍명ㅂ언급하고 논란있었던거알아?5
18:06 l 조회 38
플무인데 우리판은 왜 버블만 소통이라 보는걸까3
18:06 l 조회 38
탈케이팝 했다면서 돌마다 훈수두는건 뭐라 해야 하니...3
18:06 l 조회 16
아니 나 마운자로 이긴자로 되는중인가
18:06 l 조회 21
도쿄 인가 일본 가수들 많이 나오네3
18:05 l 조회 29
이런 그지같은 축협과 감독에게 너무 과분한 선수1
18:05 l 조회 20
지금 한국 날씨가 옛날 유럽 여름 느낌이라는데4
18:05 l 조회 70
부모님세대는 연차라는걸 이해를 못 하나?5
18:04 l 조회 67
정보/소식 뮤직뱅크 6월 마지막주 1위 라이즈13
18:04 l 조회 106 l 추천 7
나만 자컨 안보나 내돌나와도1
18:0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