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9678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1

[잡담] 아일릿 신곡 로고 이거 맞나봐.. | 인스티즈

앨범사양? 뜬건데 저게 로고같음

대표 사진
익인1
핑크색 아니라면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관심을 주지말아야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게 뭔데? 뭐 논란 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떤 로고지...? 로고에 관심 없어서 몰겟음... 근데 신기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표 사진
익인4
아 저거 보면 좀 그럴만도 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 로고는 딱히 생각 안나긴하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핑크색이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거보고 블핑이라는건 블핑팬도 아니면서 정병짓하는거같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렇게 보면 별로 표절까진 모르겠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블핑팬인데 저거 보니까 안 비슷해 이제 그만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이렇게 보면 전혀 모르겠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 핑크만 있는것도 아니고 뭐가 문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개인적인 생각은 딱히 비슷하진 않는 것 같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딱 보면 생각나긴 함. 저 글씨체도 익숙하지만 사각형 안에+저 글씨 조합은 활동하는 여돌 한정 블핑밖에 안 쓰는 것 같아서. 블핑! 이 느낌은 아니어도 익숙한데 블핑..? 이런 느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게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건 별로 안 비슷한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헌터 생각난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뭔 사각형에 글씨가 비슷하다 이러고있어 박스니까 당연히 사각형인거지; 세상이 날 몰카하나,,
뭔 논란있는줄도 몰랐고 앨범사양이라길래 아 컴백하나보다 했는데 댓글보고 알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체 뭐가 블핑이라는거임?? 블핑으로 남들 좀 그만패라 지금 블핑으로 남 패는애들 블핑 패던애들이겠지?ㅋㅋ 뻔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건 하나도 안똑같긴 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노이즈 마케팅이었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번에 트위터에서 본 영상 처음뜬거는 블핑로고랑 진짜 비슷하보이긴했는데 이 앨범 사양보니 다양한 로고들로 나오나보네. 이거는 다르긴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게 따로 앨범커버에 쓰이면 모르겠는데 이건 블핑 생각 안남 로고도 다양해보이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블핑 이용해서 패려는게 뻔히 보였는데 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게왜??? 블핑 1도 생각안나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별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뭐가 또 노이즈마케팅이래 검정배경에 흰글씨라해도 핑크 맞다고 우기더니 기가찬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44ㅋㅋㅋㅋㅋㅋ진짜 가지가지 한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555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66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88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99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10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11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애들아 비슷하면 표절이라고 까고 다르면 노이즈 마케팅이라고 까고 진짜 해도 해도 너무한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ㄱㄴㄲ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전에 뜬 로고는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실물 보니까 오히려 하나도 안 비슷한데 저게 어케 블핑느낌이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제와서 노이즈마케팅이란다 자해공갈이라그러던거 어디안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검은색배경에 흰글씨인걸 핑크색이라고 박박 우기더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정말 괴롭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여기 ㅂㅍ팬 거의 없는데 이제 ㅂㅍ팬이 우겼다 이러겠지 ㅋㅋ 에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ㅋㅋㅋㅋㅋㅋ 이러니까 여돌팬 다 도망가지 작자ㄱ좀해 진짜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ㄹㅇ 짜증나 죽겠음 지들이 욕해놓고 여돌만 걍 주구장창 이용당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걍 네모테두리에 글자 쓴 느낌이었음.. 블핑 같다기보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수법 뻔한데ㅋㅋ 노이즈 마케팅 아니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냥 네모테두리 글자구만 뭘 그렇게 난리였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불쌍하다 진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참 저걸로 그렇게 까인게 안믿기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말 나올거 뻔히 알고 일부러 개똑같이 처음에 띄어놓고 저렇게 은근 다르게 나오는거 진짜 수법이 악랄하다 저런다고 콘서트장 노이즈마케팅한게 없어지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리고 노이즈마케팅 얘기는 저거 논란 터진 첫날부터 주구장창 있었음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왜 살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니가 왜살아?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집트에서 살라의 위상
11:40 l 조회 12
난 이제서야 말 보태는 2002 선수들 왜이렇게 별로일까
11:39 l 조회 9
우리가 정말 운 좋게 32강 문닫고 진출해도1
11:39 l 조회 10
우리 32강 만약에 가면 누구랑 붙어 ?
11:39 l 조회 5
홍명보 전술 이거야1
11:39 l 조회 9
경우의 수 빙고판 마저 처참하게 망한게 개웃기네
11:39 l 조회 21
32강 진출 못한 적 있어??4
11:39 l 조회 23
이집트 이거이기면 우리만나고(과연?ㅋ) 지면 호주임3
11:38 l 조회 47
우리가 32강을 가야하는 이유1
11:38 l 조회 30
난 ㄹㅇ 축알못이라 안정환은 태도 일관된 거로 보이는데2
11:37 l 조회 41
진심 홍명보 개망신 당하고 내려오면 좋겠음1
11:37 l 조회 24
문상훈 콩콩팜팜 고정이야??1
11:37 l 조회 35
근데 뭐 32강 내놓으라고 떼를 쓴것도 아니고11
11:37 l 조회 72
혹시 태래도 생일 전시회 할까??2
11:37 l 조회 13
어케 80년대생이랑 00년대생이랑 사귀지..
11:36 l 조회 16
정체기 진짜 어케뚫음4
11:36 l 조회 24
경우의 수 진짜 힘들다 wbc야구 어떻게 했냐
11:36 l 조회 28
하 스페인경기 끝나고 jtbc가 고맙다 튼거 추잡스럽고 웃겨 아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1:36 l 조회 60
근데 현실적으로 축협 바꾸는거 가능할까..?1
11:36 l 조회 18
아 버블 귀엽다...
11:36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