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069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11
 정말 힘든직업이다 싶다..,,,,,,.~~

[잡담] 이지훈 와이프가 올린 사탕글 이슈돼서 어린이집 선생님이 연락한거 보는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댕.힘들겠다...고생이많다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ㅎㅎ.. 진짜 선생님들 존경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수지가 올린게 약과임 ㅅㅈㅎ..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5.10...일요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그렇네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주말에 연락하게 만들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선생님들 ㄹㅇ 개힘들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부모가 애기 무슨 비빔국수같은것도 먹이는 사진 떴던데 웃기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짬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수지 유튜브 진짜 현실이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요일에 얼마나 스트레스받았을까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저거보고 걍 선생님이 불쌍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요일 오전 아침 10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에휴 휴일인데 고생많으시네 선생님...
그럼 저기다대고 뭐라하겠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모든문장이 쿠션어야 ㄹㅇ 고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선생님 불쌍하다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최종피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정보육하던지 아님 직접 평일에 물어보던지 하지... 진짜 꼴값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심지어 일요일 오전 10시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몬일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집에선 매운짬뽕 챌린지하더니 무슨 사탕먹였다고 난리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선생임이 대단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 이럴수록 이수지 유튜브가 순화한 거구나 싶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보육교사 유치원교사 진짜 극한직업이네 선생님들이 학부모도 어르고 달래줘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극한직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예전엔 선생님들 존경하고 뭘 해도 신경 안썼는데 갑자기 왜이래 된걸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사실 난 문화차이를 방패막으로 변명했다고 봐.... 한국인하고 살고 있고 한국어도 유창하게 하는거 보면 한국사람이랑 많이 만나봤을텐데...
게다가 짬뽕 먹이는 영상 있단거 알고 더...... 그렇게 생각이듬 선생님이 불쌍할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참 딴말이지만 이수지 유튜브가 진짜 타이밍 맞게 나온거같다....현실이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이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유튜브 현실풍자가 나온게 현실보다 더하다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일본문화로 방패삼으려면 앞뒤가 맞으셔야지ㅋㅋㅋㅋ 남에게 민폐안끼치는게 일본문화의 기본아님??? 주말에 연락하게 만들고 미안한 기색도 없는 뻔뻔함도 일본문화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 누구보다도 현지화 빡세게 잘되신 듯 ㅋㅋㅋㅋㅋ 한국어 실력만 봐도 적응 ㄹㅈ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사회생활 열심히 하시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선생님 극한직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진심 진상부모들 너무 싫어 아무데도 맡기지말고 지들이 1에 100까지 키우던가 뭐하는거야 저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선생님 화이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진짜 최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렇게 귀한 애면 본인이 집에서 키우시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짜 진상짓했어 집에서 키워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우리나라 얼집 선생님들 진짜 응원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애엄마라는게 짬뽕은 먹이고ㅋㅋㅋㅋㅋㅋㅋ그냥 가정교육이나 배우게 홈스쿨링하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결국 선생님이 연락해서 마무리하는 엔딩인거?
마무리까지 진짜 별로다ㅠㅠ
선생님들 힘내세요... 일요일에 저런거까지 신경써야하다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러면 저러고 답변하지
그래 니 반성좀했나?! 이러고 답장하겠어?...
에휴 왜저걸올려 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네~~ 집에서 짬뽕 먹이면서 키우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주말 오전...진짜 싫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런데 매운 짬뽕은 먹이고 사탕은 안 되고 ㅠ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이수지 유튜브 보고 와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꼴값 ㄹㅈㄷ 걍 진짜 제발 가정보육해라 내가 교사일할때도 주말 연락은 물론 지 야근했다고 밤 열한시에 전화 상담하는 엄마도 있었음 저건 약과라서 ptsd 온다 얘들아 수지언니 상황극보다 더 한게 현실임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무슨일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일본인들도 얼집 약하게 간하고 무염아니라던데 지네나라 사정도 모르고 쿠션어 교토화법쓰시네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우리나라가 남아공전 못한것도 못한거지만 하늘이 32강 가지 말라고 힘쓰나봐...
14:14 l 조회 1
낼 하나는 성공 할 것 같음 완전 정병존에서 떨어질 수도 ㅜ
14:14 l 조회 1
역대급 꿀조+역대급 스쿼드+주전들 부상 없음+역대급 널널한 휴식시간
14:14 l 조회 1
정리글 크로아티아를 모르시나요?…
14:14 l 조회 4
아시아컵..? 그것도 홍명보가 감독해..?
14:14 l 조회 5
예능에서 무섭다고 결국 안하는거 너무 재미없어..
14:14 l 조회 6
잉글랜드나 응원해야지
14:14 l 조회 4
어찌피 32강 진출 실패했으니 스페인이나 응원할랍니다ㅋㅋ
14:14 l 조회 6
내가 왜 맘졸이면서 다른 나라를 응원해야하냐
14:13 l 조회 11
무승부하나도 못해서 이게뭐야
14:13 l 조회 8
나의 월드컵 소설 스토리
14:13 l 조회 12
OnAir 가나는 지면 유라하다며 자기한테3
14:13 l 조회 59
우리나라 거의 떨어진 거 같은데 월드컵은 스페인 사람이나 해야겠다
14:13 l 조회 10
이강인팬들은 손흥민 왜 그렇게 싫어함?2
14:13 l 조회 21
진심으로 근데 남아공전 선발 명단 뜨고 쎄하지 않았냐 1
14:13 l 조회 21
그래도 덕분에 다른 나라들 경기 봐서 좋네
14:13 l 조회 6
너무 구질구질함 축구 ㅠㅠㅠㅜ 1
14:13 l 조회 7
쨋에서 봤는데 이게 가능한거야??? 2
14:13 l 조회 48
이기면 호주랬는데 비겼으니
14:13 l 조회 22
축구 진짜 ㅈㅂ 레전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1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4